혼밥하기 좋은 맛집 싸움의 고수

혼밥하기 좋은 맛집 싸움의 고수

서울대 입구 역점에 있는 싸움의 고수 라는 1인 보쌈이 유명한 음식점을 가보았어요.

 

 

워낙 유명해서 체인점이 많고 인터넷추천글이 많아요그리고 1인메뉴가 있어서 혼자 식사 하실분들은 아주 좋아 하실만한 곳이네요...

 

 테이블도 바처럼 되었어서 눈치 볼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고르면 되요

 

 

 

 

 

1인보쌈 1인 삼겹살 그리고 싸움덮밥 비빔 막국수도 팔고 있군요

 

예전에 후기에 생각보다 별로다

 

싸움보쌈은 별로 였다는 후기를 본적이 있어서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망설여 지네요

 

 

그래서 저는 간장보쌈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동행한 분은 1인 삼겹을 먹더라고요..

 

한끼식사로 딱 좋더라고요.... 

 

삼겹세트가 나왔네욤

 

볶은김치가 나오고요 삼겹살은 구워서 나옵니다.

 

쌈장이랑 파 절임이 나왔네요...

 

맛이 있긴한데 삼겹살이 먹다보면 식어버리더라고요

 

조금 아쉬웠어요...

 

같이 먹던 분도 보쌈이 더 낫다고 하네욤~~~

 

 

 

 

 

 

1인 보쌈세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아주 만족했어요 안 좋은 평을 본터라 별로 기대 하지 않았는데 아주 맛있더군요

 

깜놀했습니다...

 

보쌈에 간장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보쌈이랑 궁합이 천생연분이더라고요

 

백김치에 싸서 새우젓과 쌈장 기호에 맞게 드시고요 파절임과 무초무침을 같이 싸서  입에 쏘옥~~~~

 

완전 꿀맛입니다...

 

돼지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았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