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DDP 도깨비 시장 프랑스분식 맛집

동대문 DDP 도깨비 시장 프랑스분식 맛집

 금요일과 토요일에 항상 열리는 듯한 도깨비 시장 다녀 왔어요...

 

먹거리가 굉장히 많아요 다양하고 다양한 나라음식도 맛볼수 있답니다...

 

하도 먹을꺼리가 많아서 한참을 헤메고 다니다가 

 

푸드트럭에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 출연한 크레페를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샘플도 있어서 고르기도 쉬웠어요

 

프랑스 분식이라는 푸드트럭인데요

 

 

사람도 엄청많고 줄도 길었어요

 

보다보니 대박뉴텔라 크레페가 먹음직 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크레페를 프랑스인이 직접하더라고요...

 

 

 

 

잼크레페도 종류가 3가지나 있어요 (망고, 딸기,블루베리)

 

누텔라,카라멜크림, 사과 컴포트 단품이고요

 

 

두가지 이상은 사과 컴포트 +생크림 ,누텔라+잼+바나나, 그리고 대박크레페

 

사과 컴포트+생크림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밀가루를 얇게 부쳐서 그속에 누텔라크림을 바르고 바나나가 듬뿍 들어있고요

 

잼과 아몬드 생크림이 조화가 잘 맞았어요...

 

내용물도 실속있고 양도 많아서 너무너무 맛나게 

 

근데 단거 싫어하는 불들은 다른종류로 드세요

 

저는 워낙 단걸 좋아해서 

 

특별한 뭔가는 없지만 달콤한 요깃거리로 괜찮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