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서울대 입구 신선 설렁탕 맛집

추천 서울대 입구 신선 설렁탕 맛집

 

 

 

 

너무 배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밥 먹자고 해서 갈비탕 먹을라고 찾아간곳

 

갈비탕은 없었다 여기는 설렁탕 파는 곳 ㅋㅋ

 

점심때가 휠씬 지나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다

 

 

 

김치전세트, 신선불고기세트, 도가니탕 ,마늘설렁탕, 수육 ,두부구이, 디저트도 팔더라고요

 

우리는 신선불고기로 재주문할려고 했지만 불고기는 이미 재료가 다떨어졌단다..

 

 

 

 

 

그래서 그냥 설렁탕 먹기로

 

한참있으니 설렁탕이 똭~~~

 

 

 

보시는 것과 같이 궁물이 아주 뽀~~~ 얗~~~게~~~~ 잘 우러났죠?

 

어떤데는 맹탕맛 나는 곳도 있어요 정말 실망스럽죠... 돈이 아깝잖아요?

 

 

파도 많이 들었고 고기도 연하고 맛있더라고요...

 

소금은 조금 쳐주어야 한답니다... 그래야 더 맛있죠...

 

밥을 궁물에 말아서 뚝딱 해치웠습니다...

 

깍두기와 김치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짜지도 않고 시지도 않고 딱 적당한맛?

 

궁물이 끝내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