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매력 1회 줄거리 & 리뷰

제3의 매력 1회 줄거리 & 리뷰


3의 매력 1회 줄거리 & 리뷰


 

제3의 매력 1회 시청률 1.8%

 

 

경찰이 된 온준영(서강준)에게는 절대 만나지 말았어야할 여자가 있다. 바로 이영재. 대학교때 만난 첫사랑.

 

하지만 마약상을 잡으러간 곳에서 이영재(이솜)를 만난다.

 

온준영은 여자에 대해 여알못. 전혀 연애라고는 해본적도 없도 심지어 연락도 오지 않아 여동생에게 게이라는 말까지.

 

 

온준영은 지하철에서 한여자를 만나지만 오지랍퍼에 목소리도 엄청크다.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

 

 

그녀는 지하철 변태와 함께 경찰서에 갔다가 꽃뱀으로 몰리게 생겼고 그때 온준영이 나타나 증거 사진을 내놓고 시험을 보러 떠난다.

 

 

이영재는 미용시험을 보러 갔지만 떨어졌다.

 

 

이영재는 대학대신 미용실에서 일을 배우며 유명한 헤어디자이너가 꿈이다. 하지만 꽝손.. 그녀에겐 오빠 이수재(양동근)가 있고 취업준비생.. 둘은 힘든 형편에서도 우애가 돈독하다.

 

 

온준영은 바람둥이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을 하기로 한다. 이영재는 땜빵으로 마지막에 남은 온준영과 커플이 되어 놀이동산 데이트를 하고..

 

 

이영재는 자신이 아는 화끈한 떡볶이 집으로 데려간다. 하지만 온준영은 매운걸 못먹지만 거절도 못하고 먹다 뒤쳐나와 맥주대회에 참가해 매운속을 달랜다.

 

 

그러다 맥주왕이 되기까지하고 이영재에게 술에 절은 모습을 보여주고 두사람은 가방이 바뀐채 헤어진다.

 

 

가방이 바뀐걸 알고 온준영은 이영재 친구를 찾아가 이영재가 일하는 미용실에 들러 가방을 바꿔 나가려는데 이영재가 불러세우고.. 머리모델을 해준다. 펌을 해주는데 이상하게 불안한건 왜일까?

 

 

이영재는 대학에 다니지 않는다는 말을 못했다. 왜냐면 온준영에게 말하려고 하자 자신을 멋있다고 했기 때문.. 자신은 아직도 부모님에게 기대고 있는데 알바를 하고 있는게 멋있다고..

 

 

둘 사이에 멜랑꼴리한 분위기가 퍼져 나가고 이영재는 온준영에게 키스를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