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딸 사진 공개 김원준 아내 누구?

김원준 딸 사진 공개 김원준 아내 누구?


11일 동상이몽에 출연한 김원준


김숙은 김원준씨 팬이었고 그때는 진짜 이 오빠 결혼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한참이 지나도 진짜 결혼을 안하더라며 그래서 우리가 너무 저주를 퍼부었나 싶었다고 해요.. 


서장훈은 김원준씨가 인교진 소이현 부부를 보고 자녀계획을 세웠다고 하자 김원준은 원래 둘째를 안가지려고 했는데 둘째를 계획하게 됐고 첫째 딸 이름이 예은이고 소은이 하은이 아니냐며 그런 것도 연관성이 있고 내 기준에서 두사람을 볼때는 내 이야기처럼 몰입된다. 그래서 언젠가는 소은이 같은 둘째 딸을 갖는게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한지 3년 됐고 딸은 2살이라고 해요.. 


김원준은 2016년 4월에 14세 연하의 검사와 결혼했어요.. 



김원준 나이 46세와 김원준 부인 이은정 나이 32세입니다. 


김원준 부인 이은정 학력 인천 신명여고-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 건국대 로스쿨 입학


병석에 있는 할머니를 간호해 효행상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서울 서초동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결혼을 했어요.. 




1987년생으로 이은정 검사는 법무 연수원에서 검찰수사 실무 교육 검사가 되기 위한 직무교육과 공직윤리, 인성교육을 이수 한 뒤 3개월 동안 검찰청에서 검사실무 수습교육을 받고 첫발령은 수원지검 안산지청 발령 받아 형사부 근무했다고 해요.. 


성격이 활발하고 적극적이어서 수사관들의 평가가 좋고 사건을 보는 눈이 날카롭고 일처리가 세심하고 부드러워 검사로 자질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김원준이 출근이 어려운 이유는 아빠 일하고 올게요 하면 딸은 가지마!! 아빠잉이라며 애교를 부린다고 해요.. 




이날은 라이머 부인 안현모가 함께 했는데요.. 



SNS에 라이머는 아직도 내 막냇동생 같다며 지난 날을 회상하는 김원준 선배의 눈동자에 어린시절 남편이 생생하게 비춰지는 바람에 저도 그만 모르게 그만 초면에 눈물샘을 이라는 글을 올렸어요.. 


김원준은 예전에 라이머와 함께 일했는데 차비가 없어 집에 가지 못하는 라이머에게 녹음실을 내주기도 했다고 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