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전현무 어플 사진 판박이 인증

김숙 전현무 어플 사진 판박이 인증


개그우먼 김숙, 방송인 전현무 얼굴바꾸기 어플을 활용해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전현무가 인스타그램에 김숙 도플갱어인 여자얼굴 사진을 올렸어요. 


전현무는 25일 "김숙인가 전현무인가? 스냅챗 놀라워"


#김숙 #전현무 #닮은꼴 #시추남매 등 해시태그를 올리고 사진을 공개했어요.




김숙과 똑 닮은 여자 전현무의 모습이었어요. 


방송인 송다은은 "치아가 너무 귀여운데요ㅋㅋ"


코요태 신지는 "아ㅋㅋ"


김숙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이럴 줄 알았어! 어떻게 찍어도 전현무잖아"



공개된 사진 속 김숙은 얼굴 바꾸기 사진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남자로 변신했어요. 




짧은 헤어스타일, 살짝 자란 턱수염이 인상적인 전현무와 똑 닮은 모습이 공개 되었어요.  


사진을 본 개그우먼 박나래는 "완전 전현무.. 아니 전현숙.. 뭐지.. 선배님.. 저는 무서워요. 저도 그럴 거 같아요", 개그맨 양세형은 "역시 멋지십니다", 노홍철은 "하하하하 너무 현무형이다"


래퍼 빈지노는 " 숙현무 성님" 이라고 댓글을 달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