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주지훈 하이에나 출연 검토 송혜교 근황 주지훈 근황

송혜교 주지훈 하이에나 출연 검토 송혜교 근황 주지훈 근황



배우 주지훈, 송혜교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이에나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송혜교 소속사는 하이에나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은 맞지만 아직 확정된 상태는 아니라고 했어요.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 역시 하이에나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이에나 줄거리는 상위 1%를 대변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입니다. 


11월 편성을 논의 중입니다. 


하이에나 김루리 작가는 대본을 집필했어요. 


송혜교는 1일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팬이 선물한 듯 보이는 송혜교의 그림입니다. 



최근 공개된 송혜교의 화보를 보고 그린 것입니다.  


또 송혜교는 "감사해요" 또 다른 그림 두 장을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배우 주지훈은 올여름 서울, 방콕, 홍콩, 타이베이 아시아 4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를 합니다. 



주지훈이 오는 7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2013년 이후 6년 만에 개최되는 것입니다. 


1월에는 190개국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에 출연했어요. 


주지훈은 현재 킹덤2 촬영 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