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승기 배가 본드 마지막 촬영 인증

수지 이승기 배가 본드 마지막 촬영 인증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수지와 함께 배가본드 마지막 촬영 인증을 했어요.  


"2019년 다가올 배가본드. 드디어 모든 촬영 종료. 모두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2019년 9월은 배가본드!"


배우 신성록, 장혁진, 신승환, 수지, 이승기가 마지막 촬영을 했어요. 


배가본드 기념샷으로 남자 배우들은 환한 미소로 찍고 수지는 꽃받침 포즈에 귀여운 표정으로 찍었어요. 




수지가 "아가어플 웃겨ㅋㅋ"



아기 어플로 변신한 영상을 공개했고 이승기가 "웃는 건 안 어려져?ㅋㅋ"라고 댓글을 달았어요.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입니다. 




이승기는 배가본드 촬영현장 사진을 올렸어요. 



"1년의 시간 동안 부끄럽지 않은 최고의 made in korea 작품을 만들어보자는 목표 하나로 웃으면서 최선을 다해준 모든 배가본드 스태프. 액션이라는 장르, 힘들고 위험한 장면들을 스태프의 철저한 준비로 사고 없이 무사히 촬영 할 수 있었다"




"유인식 PD, 장영철 정경순 작가,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우리의 마음과 열정이 드라마를 보는 모든 관객에게 전해지기를. 2019년 9월. comming soon"


이승기는 극 중 스턴트맨 차달건 역으로 수지는 국정원의 블랙 요원 고해리 역으로 출연해요. 




올해 5월 방송 예정이었지만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후반작업에 더욱 공을 들였습니다. 


금토드라마로 편성 돼 방송되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방영됩니다. 


배가본드 방영은 9월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