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일본여행 근황

한혜진 기성용 일본여행 근황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 일본 데이트를 했어요.  


한혜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오사카 #교토 #고베 #휴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어요. 


한혜진 기성용 부부 데이트 현장 사진이었어요. 


한혜진은 롱원피스를 입었고 기성용은 핑크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이었어요. 




기성용이 무릎을 꿇고 한혜진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어요.  


기성용 선수가 아내 한혜진을 아끼는게 보여요~~ 



2013년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해 기성용을 꼭 닮은 딸 시온 양을 공개하기도 했죠. 


기성용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미드필더입니다. 


오사카, 교토, 고베 지방으로 휴가를 떠난 부부는 검은색 커플티를 입기도 하고 




지난 5월 29일에는 한혜진 인스타그램에 " 모교 은광여고 앞 작은 공간. 오늘 신랑이랑 맛있는 점심했네요. 



치즈 올려진 볶음밥으로 마무리하고 다음에는 짜장 떡볶이 먹으러 다시 오기로"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23에는 딸 시온이 남편 기성용 페디큐어 현장 사진을 올렸어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 시온이가 아빠 발톱 예쁘게 칠해 줬어요. 내 발 아니라서 다행" 이라고 했어요. 



파란색 매니큐어가 칠해진 발이 담겼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