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48kg 비키니 실검? 다이어트 식단표? 운동법

김신영 48kg 비키니 실검? 다이어트 식단표? 운동법


개그우먼 김신영이 비키니 사진을 언급했어요. 


24일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유재환이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김신영 다이어트에 성공해 유재환을 향해 "해시태그가 박보검이다. 날이 갈수록 잘생겨지고 있다"


고 하자 유재환은 김신영 비키니 사진을 말했어요. 




"기사가 어마어마하게 났다. 대화제였다"


"웹예능 '판벌려 시즌2' 때문이다. 아쉬운 건 그때는 55kg였고, 지금은 48kg이다. 지금은 골반이 조금 더 작아졌고 크게 달라진 건 없다"


18일 방송된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을 통해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 공개했어요. 


연습실에서 도마 자세를 보여주자 멤버들은 " 예전에 사이판에서 비슷한 모습을 봤다"


" 그러지 말라 안된다. 영상 보여준다고 한다"




최초로 김신영 비키니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파란색 줄무늬 비키니를 입고 도마 자세를 선보였어요. 


김신영 다이어트 운동 및 식단


매일 2분 투자해 2달 동안 8kg을 뺐다고 해요. 


벽에 등, 어깨, 엉덩이를 붙이고 의자에 앉듯 자세를 잡고 스쿼크를 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노래 하나를 틀고 후렴까지만 들으면 된다고 했어요. 




무릎과 발끝은 항상 일직선을 유지해야 한다고 했어요. 


의자에 팔을 대고 등을 말아 올린 플랭크 자세를 취한 후 30초간 유지합니다. 


김신영은 어떤 다이어트 식단으로 성공한 것일까요?



미운 우리새끼에 출연한 김신영은 홍선영에게 다이어트 식단 및 꿀팁을 전했어요.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 음식을 먹을때 50번 씹기, 닭가슴살이 지겨울때 오징어 한마리를 쪄 먹어요. 


아침은 현미 볶음밥 점심은 달걀과 두부 스테이크 저녁 고구마 3-4개를 먹어요. 


간식은 짭짤이 토마토입니다.  


음료수 대신 탄산수를 과일즙에 섞어 먹고 한끼에 아몬드 20개, 두유1개, 사과 반개를 먹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