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아들 공개 추자현 우효광 근황

추자현 아들 공개 추자현 우효광 근황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 아들이 공개됩니다.  


추자현의 아들은 7월 1일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추자현의 아들은 추자현의 품에 안겨 있고 결혼식장에서 아장아장 걸어가는 모습이 예고편에 공개되었어요.  


혼인신고 만 한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혼인신고 뒤에 결혼식을 올리는 중국 풍습 때문에 지난달에 결혼식을 올렸어요. 




2018년 6월 태어난 추자현 우효광 부부 아들도 결혼식에 참석했어요. 


"한국과 중국을 들썩이게 한 바다 얼굴을 독점 공개한다"고 합니다. 


우효광은 많이 늘은 한국어로 " 추자현 남편 우효광입니다. 한국 말 늘었다" 



추자현은 바다에 대해 " 바다가 배고픈건 1초도 못 참는다. 아빠 우효광과 똑같다" 




우효광을 위한 요리를 하던 추자현은 닭에서 냄새가 나는 것을 알고 " 그냥 먹여 설사도 할겸, 살빠지고 좋지" 



우효광은 " 신선한건 바라당 여보 먹어라 난 건강하다."


추자현은 중국식 국수를 완성했어요. 




" 바다가 너무 똑똑하다. 당신 없을때 내 머리카락을 너무 세게 잡아당겨 나도 살짝 잡아당겼다. 그랬더니 바다가 충격받은 표정을 짓더니 다시는 안 잡아당긴다. 공평해야 한다. 똑똑한 걸 날 닮은 것 같다."



" 좋은 건 다 당신 닮으면 난 뭐냐"


" 잘먹는거랑 대변 냄새 대박이다. 냄새나는 거 닮았다"


역시 추우 커플인가 봅니다. 




올해 동상이몽2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2부 시청률 9.6%를 경신했어요. 


추자현은 엠씨들과 제작진을 위해 직접 샌드위치를 선물하고 근황을 알렸어요. 


그동안 드라마도 찍고 아기 돌 때 맞춰 결혼식도 올렸고 우효광은 아기 아빠가 되고 나서 중국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