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조병규 김보라 반응

자연스럽게 조병규 김보라 반응


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배우 전인화, 가수 은지원과 김종민, 배우 조병규, 유일용 PD가 함께 했어요.  


조병규는 데뷔 4년 차에 첫 고정 예능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어요. 


"첫 고정 예능이 '자연스럽게'라 영광입니다.  평소 시골에 대한 로망이나 그리움이 있었어요.  어릴 때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전주에서 살고 계셨고 전주가 주는 향수가 좋았어요. 데뷔 후 4년 동안 정신없이 살았고 쉼, 여유라는 게 많이 없어졌던 것 같아요"




"여자친구 김보라를 포함한 주변 친구들이 평소 내가 견디는 책임감이 많은 것 같다고 하는데, 24살 평범한 청년으로서, 자연인으로서 지냈으면 좋겠다고 했고 밥 잘 먹으라고도 했다고 합니다. 구례에 가서도 가끔 화장실, 산기슭 가서 통화하고 그랬다고 합니다" 



본인을 머슴이라 소개하는 조병규입니다. 


유일용피디는 출연자 섭외에 있어 " 젊은 친구 하나, 세상을 충분히 겪은 40대, 선배님 한분 이렇게 출연해주길 원했어요" 




" 조병규는 사실 반지하에 살면서 햇빛 보고 싶어하던 친구이고 저도 반지하에 3년 살아 봤고 그 습기와 꾸덕꾸덕함 옥탑방에 살고 싶다는 꿈이 있었어요"


조병규는 " 사실 전 반지하도 괜찮아요. 불편한건 빨래가 잘 마르지 않고 습기가 차서 냄새가 나는거 작가 피디 누나들이 절 되게 불쌍하게 봐요"


조병규는 "모든 빨래를 구례로 다 가져가서 했고  햇볕에 말리니 잘 말라서 좋았어요. 구례에서 더 나은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1년동안 방송되는 건가봅니다. 


'자연스럽게'는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전원 생활에 적응하며 도시인들 로망인 휘게 라이프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현 결승 진출  (0) 2019.08.03
전인화 36년 만의 첫 예능 자연스럽게  (0) 2019.08.02
옥택연 이연희 더 게임 주연  (0) 2019.08.02
신정환 아들 감사 인사  (0) 2019.07.31
신정환 근황 아들 물놀이  (0) 2019.07.2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