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3000평 강남 이상화 선물

태진아 3000평 강남 이상화 선물

가수 태진아가 강남 결혼에 땅 3,000평을 주겠다는 약속을 지키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본격연예 한밤 강남 이상화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어요. 

 

 

태진아가 강남에게 걸었던 3,000평 땅 공약에 대해 5월 강남은 '해피투게더4'에서 태진아가 땅 3,000평을 주기로 약속했다는 사실을 밝혔어요. 강남은 수식 배분에 대해 10이면 10을 다 저에게 주시고 가져가시는게 없고 아빠처럼 해주시고 나중에 많이 벌면 주고 싶은 만큼 주라고 하신다고 하기도 했어요. 

 

태진아는 "농담삼아 한 건데, 그 대신 장가를 꼭 가야 땅을 준다고 했더니 진짜 결혼을 했고 줘야하지 않겠냐"

 

진아는 12일 SNS에 "강남 이상화 축 결혼. 사랑해요"

 

 

강남은 살짝 떨린다. 이상화와 열심히 행복하게 살겠다. 살면서 이렇게 떨리는 건 처음이라고 했어요, 이상화 역시 서로 의지하면서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했어요. 

 

 

연예계와 스포츠계 스타들 만남에 결혼식장은 유명인들이 많이 참석했어요. 

 

12일 정오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가족과 친지 동료와 친구과 함께 백년가약을 맺고 부부가 됐습니다.  태진아가 주례, 이경규가 사회, 가수 김필이 축가를 불렀어요.

 

문가비, 조현재·박민정 부부,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연아,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유인영, 양희은, 샘 오취리, 지상렬, 황광희, 김필, 김창렬, 윤정수, 김환 아나운서, 위너 이승훈, 최여진, 진아름, 조정민, 양정원, 박준형, 홍석천, 이루, 황치열, 김광규, 박연경 아나운서, 배성재아나운서, 박찬호, 혜이니, 핫펠트, ㅇ;원일 셰프, 최현석, 김효진, 이아현, 천명훈, 설하윤, 박기량이 참석했어요. 

 

황치열도 “강남아 결혼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강남#이상화#미남미녀#최고의 하루가 되길”

 

 

박준형은 인스타그램에 “리틀 브라더스 ‘강남쓰’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매애앤’ 너무멋지고 자랑스럽다!”

 

가수 이루는 “축하한다 남아. 행복하게 살아 먼저 가줘서 고맙다"

 

아나운서 출신 김환도 "축하한다. 강남아. 막내가 간다니까 더 뭉클하다. 행복해. 결혼은 좋은거야"

 

이원일은 "늘 그렇듯이 참 부럽다. 먼저 갔으니까 얼마나 좋은지 알려죠"

 

유인영은 강남과 함께 사진을 찍고 “꼬마신랑. 아름다운 신부님과 행복하세요”

 

홍석천은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영상을 공개하고 김연아, 박찬호사진을 올리고 “드디어 만났다”

 

가수 혜이니는 "오빠 울지마요. 결혼 축하해. 멋져 브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