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리 집안 브로드웨이 오창석 이채은 라디오스타

마이클 리 집안 브로드웨이 오창석 이채은 라디오스타

 

■ 라디오스타 마이클 리

 

브로드웨이 출신 마이클 리는 73년생 소띠라고 소개하며 브로드웨이에서 잘 나가는 배우였고 동양인이 별로 없어 운이 좋았다고 합니다. 뉴욕에서 태어나 마인드는 완전 미국인인데 기회가 없는 게 사실이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미스 사이공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개런티는 한국이랑 비슷한데 메인 배우들은 잘 받고 노조가 있어서 앙상블 배우들도 수입이 괜찮다고 했어요.  마이클 리는 김구라에게 너무 잘생겼다며 턱 라인이 남자답고 한국과 미국의 미인상은 다른데 한국은 얼굴이 작아야 하지만 미국은 머리가 커서 잘 보여야 해서 자신은 머리가 작아서 미국에서 콤플렉스를 가졌다고 했어요.  

 


마이클 리는 브로드웨이 데뷔 전 노래 연기 레슨 받아본 적 없다고 했어요. 어릴 때 바이올린 피아노를 취미로 노래를 직업으로 할 줄은 몰랐다고 합니다.  

마이클 리 집안은 아버지와 친형이 의사이고 자신은 스탠포드 대학을 6학기 만에 졸업 3년 만에 조기졸업했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되는 것은 꿈이었는데 나중에 친구가 뮤지컬 미스 사이공 오디션을 본다고 해서 저도 오디션을 보고 시작했다네요. 공연을 하며 인생을 살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미스 사이공 끝나고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해 당시 경쟁률은 500대 1로 운이 좋았다고 했어요. 

 

마이클 리 꿈은 정신과 의사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게 좋아 뮤지컬을 했고 아버지가 두려운 마음에 반대했고 얼마나 힘들지 알아 반대해 1년 동안 연락을 끊은 적이 있다고 했어요.  지금은 뮤지컬 배우라는 것을 자랑스러워하시고 첫 무대를 보러 오셔서 네가 원하는 길이 가장 좋은 길이라고 말씀하시며 응원해 주셨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박명수라고 합니다.   

 

한국 연예인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박명수이고 겁이 없는 사람이라며 겁 없이 관객들 앞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하고 박명수를 닮고 싶다고 했어요.

 

마이클 리는 뮤지컬 알라딘 OST인 A Whole New World를 불렀어요. 

■ 라디오스타 오창석

 

김구라는 오창석에게 이번 출연을 앞두고 부담을 많이 느꼈다는데 공개 연애 모델 이채은과 열애 중인 사실을 언급했어요. 오창석은 뮤지컬 때문에 나왔는데 기사는 연애 위주로 가다 보니 부담된다고 했어요. 

얘기한 그대로 전달되면 좋은데 아니고 대뜸 결혼 언제 해요?라고 묻는다고 했어요.   

 

배우 오창석 나이는 38세로 아줌마들의 엑소 별명으로 최근 드라마 태양의 계절, 예능 연애의 맛 2, 영화 더하우스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13살 연하 여자 친구 모델 이채은과 공개 연애 중이고 나이 25세입니다.

 

요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불린다며 연애의 맛에서 커플 애칭이 아이스 아메리카노였고 첫 만남 장소가 친구 카페인 데상 대방이 마음에 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기로 했었다고 했어요. 유치원 선생님 하다 현재 프리랜서 모델을 하는데 생각보다 바쁘고 자주 볼 수 있는데 짧게 짧게 볼 수밖에 없어서 너무 아쉽다고 했어요. 포스트 최수종으로 불리고 자신이 한 이벤트들은 대규모 이벤트이고 한 층을 대관해 오케스트라를 섭외하고 대형 이벤트는 '연애의 맛' 제작진 도움을 받았고 평소에는 선물을 주거나 커플링을 준비한다고 했어요. 

 

오로라 작가 극본을 쓴 임성한 작가에 대해 이렇게 말하면 장난 같지만 임성한 작가님은 씬의 대사량 분배가 없어 한 명이 45페이지를 소화할 때도 있고 자신은 한 장면에 25분 짜리도 해냈었다고 언급했어요. 

 

■ 마이클 리 누구?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나이는 47세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브로드웨이에서 데뷔했고 미스 사이공, 노트르담 드 파리, 알라딘 유명 뮤지컬에서 활동한 5년차 뮤지컬 배우입니다. 2019년에는 뮤직오브더나잇, 뮤지컬 앤 더 넘버, 헤드윅,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임태경, 마이클리 듀오 콘서트를 했고 현재는 뮤지컬 헤드윅, 여명의 눈동자, 예능 더블 캐스팅에 출연예정입니다.   

 

오창석 이채은 열애 이채은 나이 직업?

연애의 맛2로 인연을 맺은 배우 오창석, 모델 이채은이 현실커플이 되었어요. 2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LG트윈스와 한화이글스 경기 에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참석했습니다. 오..

windmiller.tistory.com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2 소개팅녀 이채은 누구?

배우 오창석이 소개팅 상대 이채은을 만났어요. 오창석은 만남 전 친구인 카페 사장에게 "상대분이 마음에 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킬거다. 아니면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시킬 거다" "아이린을 닮은 것 같다"..

sakurahanasi.tistory.com

마이클 리는 태생지가 미국 뉴욕 브루클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