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김희선 쇼 음악중심 출연

양준일 김희선 쇼 음악중심 출연

■ 양준일 음악중심 출연

 

가수 양준일이 MBC 쇼! 음악중심 출연해 특별 무대를 한다네요. 

2일 공식 홈페이지에는 4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신년 특집 라인업을 공개했음며 이중 스페셜 스테이지에 양준일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리베카를 열창하며 30년 만에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합니다.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해 가나다라마바사, 댄스 위드 미 아가씨 등 활발한 활동을 한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탑골 GD로 인기를 끌며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에 출연했습니다.

12월 31일 첫 팬미팅과 기자간담회를 열고 롯데 홈쇼핑 광고 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 양준일 김희선 섹션TV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데뷔 30년 만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양준일 팬미팅 현장과 인터뷰가 공개됩니다. 1991년 앞서 나간 패션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최근 뉴트로 열풍이 불면서 그의 음악과 패션이 재조명되었습니다. 

 


팬미팅이 끝난 후 ‘섹션 TV’와의 인터뷰로 너무 행복했고 많은 분들이 추위를 뚫고 나를 보러 올지 몰랐고 그 감동은 직접 경험하지 못하면 말로 표현이 안 된다고 했어요. 앞으로 좀더 롱런했으면 좋겠어요. 생업까지 포기하고 오셨는데 워낙 냄비처럼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지다 어느 순간 확 식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잘 되시길 빕니다. 

 

김희선과 찍은 사진은 우연히 만났었는데,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해서 얼떨결에 찍었는데 얼마나 유명한 배우인지 집에 가서 깨달았고 이게 무슨 일이지? 요즘에 내게 일어나고 있는 일이 무슨 일이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김희선은 인스타그램에 “나의 우상 양준일 님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요.   

 

김희선과 양준일은 활짝 웃으며 셀카를 찍었어요. 은근 두 사람이 닮은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