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강훈 부모 여자친구 강하늘

아는형님 김강훈 부모 여자친구 강하늘

■ 아는 형님 김강훈 여자 친구

 

배우 김강훈이 자신 실제 여자 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어요.  

찬희, 보나, 김혜윤, 로운 라이징 스타 특집 편에 출연했어요.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을 맡아 사랑받았던 어린이 배우입니다.  


강훈이 여자 친구는 반장이고 내가 잘생기고 착해서 좋아한다고 했다네요. 

여자 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띄우며 “민서야 고마워”라고 인사했어요. 여자 친구가 아이린을 닮았다고 하네요. 

 

■ 김강훈 아는 형님 팬

 

김강훈은 필구 말투로 “무슨 학생이 결혼을 해?”

‘아는 형님’을 매일 본다며 호동이가 귀여운 척을 해서 처음엔 ‘왜 저러지?’했는데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고 했어요. 


가장 웃긴 멤버는 이수근과 김희철이고 희철이 보고 싶었는데 ‘너무 웃겨서 어떻게 드립을 치지?’ 싶었다고 하네요. 

이상민은 외로워 보이고 김영철은 ‘아는형님’을 좋아하지 라고 말했어요. 

 

■ 김강훈 아빠 엄마

 

김강훈이 엄마가 연기 선생님이라고 했어요. 엄마가 연기를 잘하고 연기 학원 한 번도 안 가고 엄마한테 배웠고 엄마가 시청자 입장에서 본다고 했고 엄마 손에 이끌려 촬영장에 갔는데 계속하다 보니 재밌어서 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김강훈 아버지 나이는 43세라고 하네요. 

 

 

김강훈 장래희망이 ‘이대로 배우’라고 하며 예능 ‘오늘부터 엄마 아빠’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해 ‘동백꽃’ 16편 드라마에 참여했고 2살 아래 남동생 김주원도 아역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김강훈 나이 11살입니다. 

■ 김강훈 롤모델 강하늘

 

김강훈 롤모델은 강하늘이고 이유는 착하고 잘생겨서라네요.  

현장에서 인사할 때마다 한 명 한 명 눈을 마주치며 인사를 한다고 전했어요. 

 

김강훈은 서장훈의 재산이 2조라는 소문이 진짜냐고 묻자 필요한 거 있으면 말해, 만화방 하나 사 줄게 라고 말했고 김강훈은 “우와!”라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