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안재홍 전여빈 런닝맨

전소민 안재홍 전여빈 런닝맨

 

 

 

 

■ 안재홍 전여빈 김성오 강소라 

 

영화 '해치지 않아' 주연배우 강소라, 안재홍,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했습니다.    

 

멤버들은 각각 다른 장소에서 따로 오프닝을 진행 습니다. 네 분이 각 팀의 팀장이고 팀원 두 명을 찾아 오프닝 장소에 데려오면 된다고 했어요.  

김성오 팀 전소민과 김종국, 강소라 팀 이광수와 유재석, 전여빈 팀 지석진과 송지효, 안재홍 팀 양세찬과 하하였습니다.

 

 

 

 

런닝맨’에 첫 출연한 강소라는 승부사 기질을 드러내며 다른 멤버를 속여야 하는 상황에 표정이나 말로 정체가 밝혀졌어요. 

 


배우 김성오는 속고 속이는 멤버 플레이를 지켜보며 문화 충격을 느끼며 분노했어요. 팀장은 멤버들의 전화번호, 위치를 알아내 제대로 파악한 안재홍은 바로 전소민과 팀장들을 속이기 시작했고 멤버들 또한 거짓말을 시작했어요.

 

 

 

 

강소라가 팀원을 완성, 오프닝 장소를 획득했고 전여빈 팀, 안재홍 팀, 김성오 팀이 성공했어요. 

 

안재홍은 자신을 이상형이라는 전소민에게 전화를 해서 같은 편이라고 했고  안재홍에게 와서 재홍 아를 외치며 달려왔고 안재홍 역시 소민아 잘 지냈어? 다정하게 안부를 물었어요. 안재홍 주연이던 멜로가 체질 OST를 부르며 기뻐한 후 안재홍과 한 팀이 아니어도 이 차에서 내리고 싶지 않다고 했어요.

 

 

 

 

 

 

■ 허경환, 배우 강태오, 가수 전효성, 요요미

 

2명의 감독와 1명의 국민 배우가 존재하고 배우들은 국민 배우와 함께 감독 2명 정체를 밝히고 아웃시키면 배우팀 승리입니다. 감독들은 국민 배우를 찾아내 아웃시키면 감독팀의 승리하는 룰이었어요. 1라운드에서 종국 팀은 감독들은 남자 1명, 여자 1명 힌트를 얻었습니다.  

감독을 찾아내기 위한 레이스에서 감독에 대한 힌트를 놓고 3초 안에 영화 설명하기 미션을 했고 멤버들은 문제를 맞히지 못하자 유재석은 거만한 표정으로 지금 이렇게 여유롭다고 하며 주머니에 손을 넣은 모습을 보였지만 그가 문제를 내는 3초 동안 외친 한마디는 알이었습니다.  

 

 

두 번째 미션 결과 감독들은 데뷔한 지 3년이 넘었다고 힌트를 줬어요.  

 

유재석은 실패했고 양세찬은 영화 집으로를 재치있게 설명해 팀을 미션 성공했어요.  

최종 미션은 힌트를 찾아 30분 마다 열리는 두 번 재판에서 감독 두 명을 모두 아웃시킬 경우 국민배우와 배우 팀의 승리였고 국민 배우가 아웃되거나 두 번 재판 후에도 감독을 모두 찾아내지 못할 경우 감독팀 승리입니다.

 

 

 

힌트를 확득한 하하는 강태오를 국민 배우라며 이름표를 뜯었습니다. 강태오와 전소민은 레이스를 하던 중에 먼저 아웃되었습니다.  강태오는 전소민에게 부담스러울까 봐 얘기 안 했는데 누나 원래 좋아했다고 고백했어요.  

전소민은 나와 결혼 할 수 있냐? 고 묻자 강태오는 당황하며 부담스럽게 쳐다보지 말라며 선을 그었어요. 

하하의 정체가 감독이었고 강태오는 배우였습니다.  투표 결과 전소민이 판정대에 올랐고 감독이었습니다. 배우 하하도 양세찬에 의해 이름표가 뜯겼고 감독 전효성이 이름표를 뜯겼습니다.

 

양세찬을 감독으로 지목했지만 국민 배우였고 국민 배우 양세찬과 허경환이 물대포 벌칙을 받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