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진 누구? 조진수 불타는 청춘 새친구 양수경

김승진 누구? 조진수 불타는 청춘 새친구 양수경

■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스잔 가수 김승진이 출연했네요. 

 

80년대 여린 외모와 노래 '스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조 고교생 가수입니다.   

숙소에 도착한 김광규, 박선영, 최성국은 김승진을 보자 놀랐어요. 

김광규가 정말 팬이라고 하자 김승진은 삼성동에서 운동할 때 뵀다고 했어요. 

 
스잔으로 80년대를 휘어잡은 가수 김승진은 2015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5년 만에 출연했어요.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 홍콩 배우 같았고 벗으면 특유 눈웃음이 눈에 띄었어요. 


김광규는 워낙 어릴 때 노래가 유행해서 저보다 나이가 위인 줄 알았는데 한 살 어렸다는 걸 알고 관리를 잘하셨다고 했어요. 

 

5년 전 '불타는 청춘'에서 순천 바다낚시에 도전했는데 지금까지 솔로이고 지금은 결혼하고 싶다고 했어요. 

 
김승진은 온갖 종류별 사기를 당했다고 했어요. 보증도 많이 선 것 같네요. 

 

김승진은 1985년 데뷔 앨범 '스잔'으로 일약 하이틴 스타가 되었고 1990년이 되면서 인기가 주춤하자 심한 슬럼프를 겪게  됩니다. 1995년 단돈 5천 원을 들고 집을 나와 김완선 씨의 녹음식 옥탑방에 살았는데 비참했고 편의점에서 달걀로 배를 채울 때면 사람들이 볼까 봐 구석에서 먹었다고 합니다.  

2015년 복면가왕 출연 모습에 어머니가 2~3일 동안 우셨다고 합니다. 

 

양수경과 이재영은 김승진을 보자 반가워했고 특히 양수경은 김승진을 포옹하며 아기 때부터 봤다고 했어요.   

이재영은 승진이는 내 학교 동기고 혜성 선배, 승진이라고 했어요. 김승진이 자신이 가요계 선배라고 했어요. 얘를 학교에서 보다가 여기서 보니까 진짜 신기하다고 했어요.   양수경은 아기들이 너무 컸다고 했어요. 양수경은 술 마신 상태로 김승진을 본 적이 있다고 했고 양수경이 담석이 껴 쓸개를 제거했다고 하자 걱정했어요. 

 

■ 김승진 프로필

 

 

김승진 나이 51세입니다. 

 

고향 서울

 

학력 대일 외고 -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가수, 작사가, 작곡가, 연기자, 영화배우 고2에 데뷔했고 1집 오늘을 말할 거야로 솔로 가수 데뷔했어요. 박혜성 와 라이벌이었습니다. 

 

절친은 음악 프로듀서 김준선입니다. 

 

김승진 드라마 

 

달빛가족

 

김승진 영화

 

잿빛 사랑 노트, 우리 아버지는 간첩입니다. 

 

조진수 헤어디자이너 김승진 불타는 청춘

■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조진수 롤러장에서는 새 친구 조진수가 잼 시절을 떠올리며 롤러스케이트를 탔습니다. 새 친구 픽업을 위해 김광규 안혜경이 나섰어요. 김광규와 안혜경에게 새 친구 노래를 들려줬고 두..

septembers.tistory.com

김승진 노래

 

스잔, 유리창에 그린 안녕, 오늘은 말할 거야, 아픈 추억만이, 난 네가 좋아, 줄리엣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