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공익직불제 등록신청 제출서류 금액 알아보기

2021 공익직불제 등록신청 제출서류 금액 알아보기

2021 공익 직불제 등록신청은 실제로 농사를 짓는 농업인들에게 지급해 신청부터 사전 확인과 현장점검을 강화했습니다. 농업경영 정보, 지난해 직불금 지급정보나 주민등록, 토지 이용 등 행정정보로 검증시스템을 구축해 농지 농업인 소농 등 자격요건을 확인합니다. 

 

 

공익 직불제 등록 신청 안내

 

 

신청 절차

 

신청 접수 4월 1일 ~ 5월 31일 - 자격검증 및 이행점검 7월 ~9월 - 지급대상 금액 확정 10월 

 

접수처 : 농지 소재지 읍면동사무소

 

제출서류 

 

공통 서류 : 기본 직접직불금 등록신청서

임차인 : 임대차 계약서

소농 직불금 및 승계 신청자 : 주민등록등본/ 가족 관계 증명서

신규 신청자 및 관외경작자 : 농지 소재지 이 통장이 발급한 경작사실확인서 

 

 

필요한 제출서류를 준비하고 숙지하고 신청합니다. 본인이 실제 경작하는 농지만 신청하고 폐경 면적은 제외하고 농지를 임차해 경작하는 경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공익 직불제 내용, 준수사항, 농업인 유의사항, 환경보호, 생태보전, 공동체 활동, 경영체 역량강화, 먹거리 안전 준수사항 실천방안, 위반 시 감액, 준수사항 점검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동사무소 방문 시 마스크 착용하셔야 합니다. 

 

4월 1일부터 시도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과 사업 관리반을 구성해 직불금 접수상황을 알리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상황에 대응합니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콜센터 1644-8778번이나 농지 소재지 읍면동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직불금 모의계산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림사업도우미 탭 - 직불금 미리 계산해 보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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