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니키리 국적 자녀 키 결혼 프로필

유태오 니키리 국적 자녀 키 결혼 프로필

유태오 아내 사진작가 니키 리가 유 퀴즈에 출연해 남편 배우 유태오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유태오 나이 키 결혼 국적 아내 자녀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유태오 니키리
유태오 니키리

 

유태오 니키리 첫 만남

 

유태오 니키리1
유태오 니키리1

 

니키 리는 내 인생의 끝인 것 같다라며 체중 감량의 마지막 기회 오늘 나타나려고 다이어트했다고 밝혔답니다. 방송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하는 아내에게 유태오는 다시 생각해보라고 했고 자신이 좋아하는 쇼로 5 명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 동의하면 나가겠다고 했고 다섯 명 모두 나가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걱정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내가 유태오의 아내로 방송을 했을 때 처음으로 사람들은 환상이 깨질 수 있다는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들었을 때 환상을 깨고 싶어서 나왔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 대해 길에서 처음 만나 너무 잘 생겼고 계속 쳐다보았다며 두 사람은 뚫어지게 봤고 웬 떡이냐 싶었다고 해요. 유태오 이상형이 작고 통통한 여자였고 자신이 이상형이었다고 하네요. 

 

 

데쉬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고 자신이 처음이었고 세 번 만났고 내가 결혼한다는 것을 알았다고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것이 많았고 무엇보다 대화가 잘 전달되었고 소년 미 있는 남자가 좋다고 했어요. 한국에서 돈을 벌고 10 년 동안 남편을 부양하는데 모든 돈을 썼고 알려지지 않은 무명이라 결혼식 10 년 후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월급도 없었고 직장을 그만두고 한국에서 시나리오만 썼다고 합니다.  5 ~ 6 년 후 버틸 수 있는 기간이 적어 위기를 느끼고 7-8 년, 저는 두려웠습니다. 평생 고생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것을 막은 것은 남편의 소년 미를 유지하기 위해 못하게 했고 남편은 마음이 무너 지거나 힘들 때 인내심을 가지고 안심하고 저를 응원합니다. 힘들어서 울면 4시에 항상 거기 있어  주겠다고 했고 빈말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유태오 아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사진작가이자 영화작가 니키 리이며 자녀는 없습니다. 니키리 나이 1970년 거창 출생 51세입니다. 학력은 뉴욕대학/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패션 공과대학 국적은 미국입니다. 2006년 결혼했습니다. 

 

유태오 프로필

 

유태오 니키리2
유태오 니키리2

 

나이 : 81년생 40세 독일 출생 

국적 : 대한민국

키 : 180센티

데뷔 : 2009년 여배우들

학력 : Lee Strasberg Theatre and Film Institute 뉴욕/ Stella Adler Studio of Acting 뉴욕/Royal Academy of Dramatic Arts 런던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부모님이 70년대 파독 근로자로 이민을 갔고 아버지는 광부 어머니는 간호사로 일했고 학창 시절 농구선수가 꿈이었고 99년 십자인대 파열로 그만둡니다. 2001년 갭이어로 미국 뉴욕으로 가서 테대에 입학할 생각이었으나 우연히 연기를 접해 미국과 영국에서 연기 공부를 합니다. 

 

러시아 영화 레토가 칸 영화제 경 갱부 문에 출품되어 이름을 알립니다. 

 

영화

 

여배우들/ 러브픽션/ 상하이 스트레인저스/ 자칼이 온다/ 일대일/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이 퀼스/ 서울 캠프 1986/ 몽심빌리도/ 비트코인을 잡아라/ 티브이 첼로/ 림/ 레토/ 버티고/ 블랙머니/ 담보/ 새해 전야/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드라마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아내 스캔들 바람이 분다/ 출출한 여자 시즌 2/ 명불허전/ 아스달 연대기/ 배가본드/ 초콜릿/ 머니게임/ 보건교사 안은영/ 

 

광고

 

소셔요 네트워크 인터랙션 뮤비/ 증류수 술 화요/ 가능성의 릴레이/ 갤럭시 S10 5G 편 종합편/ 2020 셰프 컬렉션/ 아이소이

 

유태오는 양말 괴물 테오 동화책을 쓰기도 했어요. 한국어 독일어 영어 3개 국어를 쓰고 시가 취미이고 탱고와 힙합을 취미로 합니다. 요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 관련 포스팅

 

2021 공익 직불제 등록신청 제출서류 금액 알아보기

맥컬리 컬킨의 여자 친구 아시아계 브랜다 송

김영호 육종암 투병 근황 김영호 프로필

lh 청년 신혼부부 매입 임대주택 청약 신청

카카오페이 인증 방법 비밀번호 총정리

국민 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신청

금융결제원 금융인증서 공동 인증서 발급 방법

40대인 비비안수 최근 근황

서울형 유급병가 지원 신청 대상 지급

고민 시 나이 키 학력 고향 드라마 프로필

학교폭력 실태조사 참여방법 인증번호

경복궁 야간개장 사전 예매 입장료 정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