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운명 30회 리뷰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운명 30회 리뷰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운명 30회 리뷰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운명 시청률 


닐슨 11.4% TNMS 9.5%


<최수종 하희라 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첫 출연을 했습니다.


최수종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 모습에


출연을 하기 꺼려 했다고 하고 하희라님은 


원래 리얼 예능은 적응이 안된다고 


출연하기로 한 계기는 집요한 제작진!!!!


두분은 1993년에 약혼식을 했네요...



당시 최수종 31세 하희라 24세 이셨군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 결혼식은 1993년 11월 20일


올해로 결혼 25년차 은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깔끔한 집안과 여고생윤서와 남고생 준서



윤서는 하희라 준서는 최수종을 닮았네요..


  


집안에는 여러 종류의 다양한 찻잔과 희라님은 


그림을 그리시는 군요... 정말 잘 그리네요..


최수종은 시청률의 제왕이라고...


1992년 질투가 56% 2000년 태조왕건 60%


1993년 아들과 딸 61% 1997년 첫사랑 65.8%


하희라가 대박난 드라마들


1992년 사랑이 뭐길래 64.9% 


 

 

 



아들이 어느날 태권도 학원을 다녀와선 


태권도 선생님이 엄마아빠 이름을 알아요..


처음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 최수종 그때 당시 고3



이었다고 합니다. 있잖아요 비밀이예요.. 를 찍을때는 


혼자 짝사랑하고 있을 때라고 합니다.


이때가 최수종 27살 하희라 20살때 였다고 합니다.


 총 4편의 영화를 함께 했다고 합니다. 


하희라님은 집에서 최수종이 진행하는


 라디오를 애청한다고 하네요...


방송 중에도 하희라에게 전화를 두번씩하는 최수종


전화 자주하는 최수종을 가끔 귀찮아 한다는 부인


식성이 완전히 다른 남편을 위해 요리를 



두가지를 하는 하희라 신김치와 


온메밀국수를 좋아하는 하희라


덜 익은 김치, 냉메밀를 좋아하는 최수종


존댓말쓰는 아빠와 프리한 엄마



두분이 앉아 일상을 나누며 차를 마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은혼식 기념으로 라오스여행


을 가시려는 모양이예요.. 철저한 자료조사


바이크를 타자는 남편 말 무시하고 집라인을 타자는 


하희라 타고 질색을 하는 최수종 이런걸 왜해~~


질색하는 최수종을 설득하는 하희라님 


하희라는 동국대 교육학과를 다니셨다는


여행가방 정리는 최수종이 맡고 하희라는 짐을 바리


바리 다 챙겨 가십니다. 심지어 물까지..


 

 

 





< 추자현 우효광 커플>


추우택배 라는 이벤트를 했군요... 


팬들이 보내준 편지가 한상자정도 되는 듯 하네요..



5일 동안 5000건이 왔다고 합니다.


최종 3팀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한중커플이 축가를 부탁했네요... 효광은 라이브가


안된다고 자현은 정식 가수가 아니라서 괜찮다고


중국은 복자를 거꾸로 걸어 놓는다고 해요..



복이 온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빨간 종이는 귀신을 쫒는다고 합니다.


가래떡 심부름 보내니 자른 가래떡을 잘못 사옴



추자현은 감자탕을 만듭니다. 


자신이 만든 감자탕을 감탄을 하며 먹는 추자현


자현이 떡 바꿔오라고 해서 다시 가서 


뽑은 가래떡 달라고 힘겹게 의사 소통 완료



30분 정도 걸려서 떡집 할아버님이 약밥을 주십니다.



직접 도와 주겠다는 우블리 참 성격이 좋은 우블리


포장까지 클리어 한 우블리는 자현에게 칭찬을 


받고 직접쓴 복과 녹음한 음반과 직접 마련한 선물



을 넣고 포장하며 우블리 택배를 마무리합니다.


 





< 정대세 명서현커플>


임신체험하는 정대세 가슴까지 넣었네요..


요즘은 출산의 고통까지 함께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의사쌤은 통증이 올때 저항하지 말고 따라가라고..



20강도 부터 힘들어 하는 정대세 


40에서는 괴성을 지릅니다. 



80까지는 너무 괴로워서 목에 핏대를 세우는 고통?



얼굴이 하얗게 질렸네요... 새까만 얼굴이


90강도 까지 체험한 정대세 땀이 송글송글


고통에 허리가 활처럼 휘네요... 



자현은 분만실에 우블리를 부르면 안될것 같다고


머리를 다 뜯어 놓을 것 같다는 자현입니다.


셋째는 무통분만하자는 ㅋㅋㅋ


고턱동에서 홍명보 자선행사를 했네요..


이근호, 구자철, 정성룡 선수도 보이네요..


홍명보 감독과 서경석도 보입니다.



자선경기에서 죽어라 뛰던 대세는 드디어 골!!!


 

 

 


'TV 프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티 1회 리뷰 -균열  (0) 2018.02.04
윤식당 2 5회 리뷰  (0) 2018.02.03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14회 리뷰  (0) 2018.01.29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 13화 리뷰  (0) 2018.01.28
윤식당 4회 리뷰  (0) 2018.01.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