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난 맛집 전주 콩나물 국밥집

입소문난 맛집 전주 콩나물 국밥집

 

서울대 입구 역에서 입소문이 난 국밥 집이라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전주분이 운영 하시는 것 같네요

 

여기는 김치랑 고춧가루 빼고 나머지는 국산을 쓰시더라고요

 

혼밥하시는 분도 많아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가성비 갑이죠~~~

 

 

 

 

 

 

 

기본이 제일 맛있어요

 

저는 김치 콩나물이랑 그냥 국밥 먹어봤어요...기본이 더 맛있더라고요...

 

싱거우면 새우젓으로 간을 맞출 수 있어요. 

밑반찬은 깍두기랑 오징어 무침이 나와요...

 

국밥에 오징어젓을 올려 먹음 그맛이 끝내 줘 부러요~~~~

 

 

먼저 콩나물국밥은 콩나물을 직접 재배해서 키운거라고 합니다....

 

육수가 무슨 버섯으로 맛을 냈다고 했는데 잊어 버렸네요~~

 

국밥안에 오징어를 다져서 넣으시는데 식감이 좋아요~~

너무 뜨거워서 먹기는 좀 힘든데 앞접시 덜어 먹음 좀 낫아요

 

해장할때 좋아요~~~ 개운하고 시원한 매력이 있어요

 

 

김치 콩나물 국밥이요

 

개인적으로 그냥 국밥이 더 맛있어요...

 

김치 맛이 강해서 육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없었어요

 

얼큰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 꺼라 생각합니다...

 

 

이집의 입소문 비법은 육수의 깊은 맛이 아닐라 싶네요!!!!!!

 

한번간 집은 잘 가지 않는 제가 두번째 발 도장 찍은 곳입니다...

 

관악구청 건너편에 있습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