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에 메론빙수가 나왔어요~~~추천

설빙에 메론빙수가 나왔어요~~~추천

 

동대문 DDP 갔다가 너무 더워서 찾아간 설빙

 

설빙에 메론빙수가 출시 됐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곧장 그날바로 가서 시식 들어 갔습니다..

 

찾아가는데 너무 오래 걸렸어요 발도 아프고 오아시스 같았던 설빙 매장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들

 

 

오레오 초코 몬스터 설빙 엄청 비주얼 화려하고 먹음직 스럽네요... 티라미수 설빙  그린티 설빙,  메론설빙 

 

요즘은 크기가 커지고 너무 가격이 비싸요... ㅜㅜ 

 

그래도 여름이니까... ㅋㅋ 저희는 리얼 통통으로 먹었어요...

 

담백하고 옛스럽게 먹고 싶었거든요... 요즘은 이것 저것 섞인게 많이 나오죠?

 

예전에 딸기 빙수 먹을때 요거 치즈 빙수 먹었거든요...

한참을 기다리니 나온 메론빙수의 비주얼

 

너무이쁜 조각을 보는듯 했음

 

 

이제 파헤쳐 볼까요?

 

아무래도 그릇을 메론을 파낸후 냉동실에 얼렸나봐요...

 

먹을동안 꽁꽁 얼어 있더라고요

 

맨위에 눈꼿빙수 붕간에 씨리얼과 밭 그리고 쫄깃한 찹쌀떡 아이스크림 밑에는 얼음이 있어요

연유를 드리붓고 눈꽃빙수만 따로 먹고 다먹은후 열심히 비벼

 

먹었어요.... 확실히 씹히는맛과 단백함이 있었어요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뚜껑은 말그대로 메론입니다...

 

나이프로 쓱쓱 잘라서 토막을 낸후에 입속으로 쏙 먹으면 된답니다...

 

과일과 빙수를 한번에 일석이조의 효과로 먹을수 있어요..

 

 

 

올여름은 빙수로 더위를 날려버리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