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천연 벌꿀 아이스크림 베리베리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 천연 벌꿀 아이스크림 베리베리 한번 드셔보세요

 

 

 

베리 베리 아이수 크림가게

 

SNS 행사도 하더라고요.

 

 

벌집아이스 크림 먹으려고 했는데 처음 먹어 보시면 벌꿀로 먹어 보라고 추천하셔서 벌꿀 먹었어요...

 

이제 보니 허니 티라미수 아이스 크림도 있네요...

 

 

 

 

 

 

 

 

이것도 먹어 보고 싶네요...

 

벌꿀 아이스 크림은 특별한건 없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꿀을 잔뜩 얹어 주시더라고요....

 

 

그냥 바닐라 아이스 크림보다 더 달달하고 맛있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만들때 천연 재료를 사용하고 화학 재료는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이스 크림도 몸 생각하고 드셔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