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홀랜드 내한 제이크 질렌할 내한

톰홀랜드 내한 제이크 질렌할 내한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이 내한 했어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주인공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이 29일 오전 4시 40분경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내한했어요. 


29일 새벽 4시 40분경 배우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이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어요. 




200여 명의 국내 팬들과 취재진이 모였어요. 


수맣은 팬과 취재진이 모인 입국장에 들어선 톰 홀랜드는 놀란 표정으로 환히 웃었어요. 


3년 연속 한국을 방문하고 있는 톰 홀랜드는 일일이 사인을 해주는 팬서비스를 선보였다습니다. 




사인을 하기 위한 펜을 찾고 한팬에게 펜을 건네 받은 그는 고맙다고 했어요.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며 사인을 해주기 시작했어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역대급 내한 이벤트를 합니다. 



30일 오후 2시 30분 서울 DDP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행사를 진행합니다. 




7월 1일 오전 11시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리는 내한 기자간담회 및 각종 인터뷰를 소화합니다.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합니다. 


도착한 톰 홀랜드는 입국과 동시에 역대급 팬서비스를 보여 화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