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손나은 런닝맨

양세찬 손나은 런닝맨


코미디언 양세찬과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썸을 형성해 화제입니다. 


손나은은 레이스를 앞두고 양세찬 옆에 섰고 양세찬은 "왜 자연스럽게 내 옆에 섰냐?"

 

유재석이 "세찬이가 나은이와 썸이 있었지 않았냐"



김종국은 "나은이가 여지를 준다



손나은 당황한 모습에 "옆에 서길래 다시 시작해볼까 했는데 아니다"




개그맨 양세찬이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에게 또 설렘을 느꼈다.


런닝맨 양세찬 손나은을 향한 썸은 2017년 ‘런닝맨’ 출연 당시 양세찬과 팀을 이루면서 시작되었어요. 



양세찬은 손나은이 "꽃사슴"을 닮았다고 했어요. 


" 애 놀리지 말고 아니면 아니라고 확실하게 이야기해"




2018년 11월 방송된 '런닝맨'에서 양세찬이 팀을 짜는 과정에서 양세찬이 손나은 쳐다보자 손나은이 양세찬을 외면하자 지석진이 손나은에게 "네 기억 속에 세찬이는 완전히 잊었구나?"


유재석은 "세찬이가 아직 손나은을 못 잊었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