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근황 아기어플 인증샷 미국 저택구입

비 근황 아기어플 인증샷 미국 저택구입



가수 겸 배우 비 근황이 공개 되어 화제입니다.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운겨?"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비는 선글라스를 쓴 채 신이 난 듯 산책을 하고 비는 장난기 어린 표정과 함박 웃음을 지었어요.  


비는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에 출연합니다.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양아치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7월 29일 방송됩니다. 


비는 6월 29일 인스타그램에 아기어플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It’s funny~ 너무 늦게 유행에 동참함"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요. 


비는 한 어플을 사용해 아기로 변신해 깜찍한 모습을 공개했어요. 




비는 배우 김태희 지난 2017년 1월 결혼했고 같은해 10월 첫째 딸을 낳은 후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어요. 


6월 중순에는 김태희 비 부부가 고급주택을 구입해 화제가 되었어요. 



6월 13일 김태희는 남편 비와 함께 미국 LA에 방문해 도시 어바인에 주택을 구입하고 가격은 23억원이라고 합니다. 


이곳에는 차인표 신애라 부부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살고 있고 아이들 교육과 자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미국 대저택에 살고 있는 한국 연예인은 김민, 이지호 부부가 LA 베벌리힐스 대저택에 살고 있고 주아민 유재희 부부가 시애틀 하우스에 살고 있습니다. 


윤상 심혜진부도 미국 대저택에 살고 있으며 서민정은 치과의사 안상훈과 결혼해 미국 뉴욕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추성훈과 야노시호는 추사랑 교육 문제로 하와이에 이주해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