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기안84 트러블메이커 신곡

헨리 기안84 트러블메이커 신곡

 

헨리와 기안 84 음악 작업이 공개되었어요.

 

기안 84 특훈 다이어트와 잡지 화보 촬영 10페이지 표지까지 총 12페이지였어요.  한혜진은 잠깐만 거의 모델이라며 놀랐어요.  쉽지 않은 일이고 신인들은 절대 할 수 없고 싱글에 단독 대단하다고 했어요.  10페이지 중에는 복근 촬영도 있었어요.

헨리 작업실 손님은 기안 84였고 페브리즈를 뿌리며 준비했어요. 헨리 앨범 커버를 만들기 위해 방문했고 들어오자마자 냄새 좋은데 복도에는 왜 지린내가 나냐고 물었어요. 기안은 헨리가 저기 가니까, 정신이 돌아왔다고 했어요. 음악 작업을 할 때 헨리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고 즉흥으로 코드를 짜 기안을 자유자재로 리드했어요.

 

 

기안 84에게 음 3개를 반복해서 치라고 했고 헨리 작업하는 거 한 번 보면 되게 신기하다고 했어요.  음악 천재 헨리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헨리는 기안84와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며 곡 작업을 했어요. 헨리가 기안 84에게 작사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헨리의 곡을 모니터하고 의견을 이야기했고 결국 녹음까지 참여했습니다.  음원을 발표하면 좋을 것 같다는 평을 들었어요.  

헨리는 직장인을 주제로 새로 만든 곡 가사를 가져와 보여줬어요.  직장인 경험이 없는 헨리에게 조언을 했고 기안84가 회사 대표로 직장인의 상황을 잘 알고 있다고 봤어요.  기안 84의 조언에 따라 가사를 수정했고 기안 84는 수정 가사로 직접 녹음을 했어요.  

 

 

기안 84는 재킷 작업을 시작했고  기안 84는 헨리 곡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하게 그림 작업을 했어요. 헨리는 옆에서 응원의 의미로 즉흥연주를 했어요.  헨리가 원하는 설레는 금요일 밤에 맞춰서 그린 그림을 보고 약간 딥해졌지만 괜찮다고 하자 다시 수정을 해서 완성본을 전달하기로 했어요. 

치킨을 먹으면서 나 혼자 산다 연말 모임에서 장기자랑 함께 하자고 제안했어요.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그대네요 도전해 보자고도 하고 현아와 장현승의 트러블메이커에 대해서도 말했어요.  

 

 

나혼자 산다 박나래 박경 라디오 한혜진 여은파 생일파티

한남동 단풍손 박나래, 독산동 아낙네 한혜진, 장안동 갈매기 화사 공기놀이 2라운드는 결국 화사의 승리였습니다. 화사가 너무 잘해 박나래는 부채로 위협했고 화사가 옷 밑에 공기가 있는 줄 알고 다리를 들었..

septembers.tistory.com

 

 

윤도현 월세생활 헨리 자전거 나 혼자 산다 수익배분

밴드 YB 보컬 윤도현이 곡 작업을 위해 두 달간 월세생활 했다고 합니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게스트로 출연해 정규 10집준비 과정을 밝혔습니다. 한국 록의 자존심, 윤도현이 나왔고 좋은 아침이라 인사를..

yuyakesora.tistory.com

기안 84와 헨리는 즉석 안무를 맞춰보기도 했어요. 밀착되는 동작에서도 과감한 모습을 보였어요. 헨리는 재미있으면서 힐링이 됐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