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팬미팅 매니저 아들 전참시

장성규 팬미팅 매니저 아들 전참시

 

장성규 팬미팅 현장

 

장성규와 김용운 매니저 1,200석이 매진된 팬미팅은 1층과 2층 모두 만석이었어요. 되게 울컥했는데, 참았고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했어요.


정말 꿈같은 일이 제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여러분의 뀨디, 여러분의 MC, 여러분이 가장 애정 하는 장성규입니다라고 소개했어요. 눈물이 안 날 수가 없다고 했어요. 공무원 시험 준비와 회계사 준비, 삼수 준비를 하며 자존감이 낮았다며 당시 목회자에게 들었던 응원은 성규야 너는 언젠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너의 이야기를 하게 될 거라고 했다네요.  


송은이는 제가 보기에는 실패의 경험들이 지금의 성규씨를 만들었다고 했어요.  

 

 

많은 인원 장성규는 너무 벅차고 정식으로 인사를 올리겠다며 제가 울컥하는 모습 자주 보여드린다고 하자 팬들이 울어라고 했어요.  

처음부터 울고 앉았다며 꿈 같은 일이라고 했어요. 본격적인 팬미팅이 시작되어 사직서에 사직 이유가 전직이라고 하자 이직을 잘못 쓴 거라고 했어요.   

 

장성규는 팬들의 고민을 직접 상담해 주고 팬들도 화끈한 입담을 선보이고 그 중 팬은 막차 시간이 되어 뒤도 돌아보지 않고 가는 모습도 공개되었어요. 


라디오로 먼저 사연을 보낸 팬을 찾아 선물을 했고 객석으로 뛰어 들어 직접 선물을 받기도 했어요.  김민아 아나운서는 신기하다 도대체 장성규 아나운서 왜 좋냐고 물었어요.   

 

라디오 사연 방송에서 퀴즈 3단계 올패스를 한 시청자이름을 불렀고 팬도 고마워했어요.  장거리 팬을 위해 선물하고  장성규는 자신 못지않은 팬 하이텐션에 놀라워했어요. 팬의 선물을 직접 받기 위해 아래로 내려갔고 팬들은 환호했어요.  

예전에 함께 했던 시청자 수리맘 출산 예정일을 기억했고 팬들을 하나하나 기억하는 장성규에 감탄했어요. 그는 1,200명 팬들과 함께 출산 예정 아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어요.

가수 하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스카이 캐슬 OST We all lie를 불렀어요. 

 


선물은 자신이 좋아하는 녹즙 색이었으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해 줄 수 있냐고 했어요.  첫 라디오 공개방송 때 찾은 예비 산모에게 직접 제작한 쿠션을 선물하고 아기를 위해 생일 축하송을 불렀어요. 


아들 하준이가 나왔고 아들 하준이가 대한민국 사람들이 저를 다 안다고 생각해 한번은 친구들한테 장성규야라고 소개했다고 하네요.  팬들은 아들 하준이를 반겼어요.

 

배종옥 전참시 이혼 지코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한옥 카페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는 배종옥을 만났어요. 배종옥이 직접 밥을 사주겠다고 이영자와 전참시를 보고 좋아하게 된 매니저 송성호를 초대했답니다. 이영자는 오랜만에 만나는 배종옥을 위해 그릇 선물을 준..

frechketchup.tistory.com

아이가 뛰어 올라오자 너무 감동받아 영상을 소장하고 싶다고 했어요. 4시간 팬미팅을 마치고 사진을 찍고 소통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