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민 수미네 반찬 애호박국수 두부두루치기

보민 수미네 반찬 애호박국수 두부두루치기

 

 

 

 

■ 보민 이태곤 광희 신입생 합류

 

3기 신입생 콘셉트는 자취생입니다.

 

이태곤은 자취 경력 15년 차 낚시와 음식을 잘하는 베테랑 자취생입니다.

 

숙소 생활 중인 보민은 배달음식 의존하는 자취 경력 6년 차 막내입니다. 

 

광희는 자취를 꿈꾸는 예비 자취생입니다.  

이태곤은 자취 14년 차인데 특별한 레시피가 없이 해 먹었는데 레시피를 제대로 배우려고 나왔다고 했어요. 

광희는 요리 프로그램 경력이 4년이고 자취를 하지 않지만 엄마와 아빠가 제 집에 들어와서 살기 때문에 자취나 마찬가지라고 했어요.  

보민은 숙소 생활을 하고 있고 음식은 시켜 먹는 게 대부분이고 요리를 배워 멤버들에게 해 주고 싶다고 했어요.  

두부 두루치기를 준비했어요.  처음 요리하는 보민과 계량컵 찾는 광희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 했고 이태곤은 유일하게 김수미의 요리 속도를 따라갔어요..

 

 

요리가 완성되고 김수미는 이태곤의 요리를 맛 보고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보민 광희의 음식 또한 칭찬을 받았어요. 3기는 다 음식을 잘한다. 요리를 못 하는 사람을 뽑았어야 한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김수미는 '겨울냉이고추장무침'과 '겨울 냉이 강된장'을 만들었어요.  

 

 

냉이를 데칠 때는 뿌리부터 넣어야 한다고 했어요. 

김수미는 가자미 미역국을 만들었어요.    

 

가자미 미역국은 일반미역국과 달리 염장 미역을 사용해 깊고 구수한 맛을 냈어요. 

 

50사단 칠곡대대 수미네 반찬 돈육 표고 장조림 레시피

수미네 반찬에서는 호국보훈의 달 특집이 나왔어요. 출연자들이 50사단을 방문해 지원군으로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함께 했어요. "유해발굴 감식단, 아직도 굉장히 많은 유해들이 남아 있다. 그들을 위해 맛있는..

sakurahanasi.tistory.com


 

수미네 반찬 박준금 감자범벅 오이냉국 레시피 안일권 김수미 경희대얼짱

박준금이 수미네 반찬에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김수미가 인정한 리틀 김수미로 " 박준금은 다 좋은데 유일한 단점이 반찬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다는 거다. " " 음식 못하는 김수미다." " 김수미 음식을 좋아하냐"..

yuyakesora.tistory.com

김수미는 애호박국수를 준비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