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장모님 수술 동상이몽2

강남 장모님 수술 동상이몽2

■ 강남 장모님 치질 수술

 

신년에 금주를 하게 된 이유는 강남이 수술을 했기 때문입니다.

 

강남이 아내 이상화와 함께 10년간 묵힌 치질을 제거하기 위해 대장항문 전문병원을 갔어요. 


출혈하고 항문 통증을 고백했고 변기 안이 피바다가 된다고 했어요. 

 

의사는 치핵으로 생명에 이상은 없지만 대장 직장암 대표 증상이 항문 출혈이고 치핵 환자가 암 증상과 비슷해 알지 못해 잘못하면 암 진단을 놓치게 된다고 했어요. 치핵 절제술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말은 했지만 피가 자주 나고 굳기도 한다고 했고 상태 악화 방지를 위해 빨리 수술하자고 했고 강남은 미래를 위해 치질 수술을 하기로 했어요.  

 

강남은 수술 전 항문 직장 기능 검사를 받았어요. 연이은 검사에 힘들어했고 검사가 끝난 후 강남은 이상화에게 안겼어요. 

 

이상화는 수술을 앞두고 긴장한 강남 손 마사지를 해주고 새끼손가락 짧아서 귀엽다고 했어요.  치질 수술 당일 장모가 응원하러 병실을 찾았고 강남은 든든해했어요.

 

장모님은 응원한 후 화장실로 가서 환복하고 나왔고 장모 역시 병문안이 아닌 치질 수술을 하기로 한 겁니다.  

우주 최초 장모 사위가 치질 동반수술을 했어요. 

 

장모님이 먼저 수술을 마치고 강남도 수술했어요. 병실에서 이상화와 장모도 함께 기념 박수를 쳤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