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조이디 9to5 테리 진주

슈가맨3 조이디 9to5 테리 진주

■ 슈가맨 재석팀 슈가맨 조이디 

 

유재석은 99년도에 발표된 댄스곡, 한 번 들으면 무아지경에 빠질 정도로 신나는 곡, 나이트클럽의 끝판왕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졌다고 했어요. 

 

박나래는 너무 좋아하고, 시즌 2때 그렇게 찾고 싶었었는데 이 분이 나오시면 앉아 있을 수가 없고  무대를 다 찢어 먹을 거락 제보했어요.  1999년 전국 나이트클럽 9 to 5를 열창했습니다.  

조이디 지노는 무대가 라디오 공개 방송을 마지막으로 20년 만의 무대라며 힘들다고 했어요.

 

테리는 춤을 좀 더 잘 추고 싶었지만 몸은 따라가는데 조금 움직이면 노래가 힘들었다고 해요.  

조이디 뜻은 별 뜻이 없이 즐거운 듀오라는 뜻이고 테리는 솔로로 활동을 했지만 안되어 듀오로 뭉쳤다고 합니다. 

 

지노는  테리가 유학을 한 줄 알고 물어봤더니 천안 사람이었고 지금도 해외로 여행을 가본 적이 없고. 제주도에도 가본 적 없으며 취미랑 잘 맞지 않는다고 했어요.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라 과거 MC를 맡았는데 말주변이 없다 보니 그만두게 됐다네요.  지노는 어제도 저희 집에서 잤는데 와이프가 뭐라고 계속 질문을 해도 답을 잘 못했다고 했어요. 


조이디는 1집 활동 후 계약 문제, 군입대로 각자 활동을 했고 2집을 준비했으나 음악 트렌드 변화로 활동을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당시 보아, 동방신기로 음악 트렌드가 바뀌어 활동은 할 수 없었고 사실 자신도 없었다네요. 

 

1999년 방송 3사 시상식보다는 행사를 많이 다녔고 방송 섭외를 취소하고 행사를 다녀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다며 행사 관계자들이 저희를 섭외할 때 마이크를 5개 준비해놓겠다고 말해 확인해 보니 지오디인 줄 알았다고 해서 조 이디인데 '조피디'로 아신 분들도 있다고 했어요.  ■ 조이디 지노 테리 근황

 

지노는 모로코 출신 아내와 결혼해 헬스트레이너로 활동 중입니다. 헬스클럽 회원으로 만났다고 해요. 현장에 아이와 함께 온 아내는 남편이 가수인 줄 몰라 놀랐고 슈가맨 출연으로 알게 되었다네요. 

 

진주 슈가맨3 나이 근황 조이디

■ 슈가맨 3 유희열 진주 찢었다 특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슈가맨이고 고음으로 스피커를 찢었고 실연의 아픔을 보컬과 댄스로 소화했고, 여성들에게 노래방 애창곡이라고 했어요. 슈가맨을 제보한 사람은 슈가맨..

septembers.tistory.com

테리는 제가 낯을 많이 가린다며 현재 화물 운송 트럭을 운전하고 어머니가 아프셔서 병간호도 오래 했다는 근황을 전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