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선영 홍진영 웨딩드레스 레스토랑

미우새 홍선영 홍진영 웨딩드레스 레스토랑

■ 미우새 홍진영 홍선영

 

화이트데이를 맞이 데이트를 했어요. 

 

홍선영은 결혼식에 대한 특별한 로망이 없고 하객들에게 축복받는 것 자체가 행복하다고 했지만 홍진영은 과거에는 잠실경기장 같은 큰 곳에서 아무나 오셔서 축하해주실 수 있는 파티처럼 하고 싶었는데 가족끼리 스몰 웨딩을 하고 싶다고 했어요.  홍선영은 너 결혼하면 자식이 이것만큼 안 닮았으면 하는 거에 대해 묻자 홍진영은 내가 뭘 시작하면 끝을 보는데 그걸 안 닮았으면 좋겠다고 하자 홍선영은 비만 유전자만 안 닮았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홍자매가 도착한 장소는 웨딩드레스 샵이었어요. 

 

홍진영은 SNS 보니까 웨딩드레스 입고 사진 많이 찍고 올린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여러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했어요.

 

홍선영 역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어요. 


촬영본을 보고 홍진영은 만족했지만 홍선영은 불만족 스러 웠어요. 

 

얼굴, 턱살, 팔뚝 다 줄여주시고 44에서 55 반으로 만들어주세요라고 했어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레스토랑에 방문했어요.  음식에 대한 식탐을 버리라고 하자 홍선영은 엄마가 드셨다며 요즘 이석증 때문에 운동 못한다고 했어요. 

 

홍선영은 뚱뚱한 사람이 오래 산다면서 나랑 엄마는 오래 살꺼라고 했어요. 

 

미우새 이상민 이사 슬리피 김희철

■ 미우새 이상민 이상민은 이사 준비를 했어요. 이사를 하면 정리하는데 3개월이라고 했어요. 매번 비용을 아끼기 위해 셀프 포장 이사를 하던 이상민이 1년 만에 또다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김희철 때문에..

sakurahanasi.tistory.com

 

미우새 박수홍 터치 홍석천 지상욱 한상진

■ 미우새 박수홍 드라마 터치 특별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터치'에 출연 중인 친구 홍석천과 함께 주상욱을 만나는 장면 입니다. 박수홍은 소극적인 게이가 아닌 탑 게이 역할이라고 했고 홍석천은 대한민국 탑..

windmiller.tistory.com

 

 

미우새 윤시윤 여자친구 전남 순천 할머니 지붕뚫고 하이킥

■ 미우새 윤시윤 어머니들은 얼굴이 아기 같고 잘생겼다며 칭찬했는데 윤시윤 나이 35살이었어요. 제빵왕 김탁구' 할 때 25살이었고 10년 전이라고 했어요. 제빵왕 김탁구 진짜 재밌게 봤는데 얼굴이 예쁘게 생..

septembers.tistory.com

홍진영 홍선영 레스토랑 류니끄 입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40이며 가격은 점심 70000만 원 저녁 120000원 점심 저녁 170000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