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제이쓴 현빈 중학교 인기 홈쇼핑 완판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 현빈 중학교 인기 홈쇼핑 완판

■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과 홍현희는 꽃단장을 마치고 나란히 나왔어요. 

 

제이쓴, 홍현희와 함께 차에 올랐고 찬열 매니저는 홍현희에 화이트 데이 선물이라며 선물 상자를 줬어요.  

상자를 열자 옛날 알사탕 한 무더기가 나왔어요.  

 

홍현희는 사탕 두 개를 한번에 볼 안에 집어넣었어요.  제이쓴은 학창시절 때 화이트 데이 선물 많이 받았어?라고 물었고 홍현희는 진짜 많이 받았어라고 했어요.

 

제이쓴은 장난치지 말고라고 하자 홍현희는 두 가지 기억이 나는데 책상 서랍에 남자애가 편지랑 남겨놨는데 누군지 몰랐다고 해요. 

 

제이쓴 팩트 체크를 하기위해 장모님에 전화를 걸었고 와이프 중학교 고등학교 때 모르는 남자애들이 와서 선물만 주고 벨 누르고 갔다는데 진짜냐고 물었어요. 홍현희 엄마는 하두 그런 일들이 있으니까 인기가 많았고 중학교 때까지 인기 많았고 실제로 날씬하고 예뻐서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그렇게 인기가 많아서 결혼을 일찍 할 줄 알았다고 사실 인증을 해주었어요. 

 

홍현희 중학교는 잠실중으로 클릭비 김상혁과는 중학교 시절부터 친분을 유지해 왔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인기를 회상하다 홍현희는 현빈을 언급했어요. 

 

홍현희 고등학교는 영동여고 이고 현빈 고등학교는 영동고입니다. 

 

근처 학교가 현빈이 있었는데 고등학교 연극부였는데 연예인도 아닌데 늘 매진이었고 김태평 하면 난리 났고 김태평이 나오면 거리가 난리가 나고 마비되었다고 했어요.  홈쇼핑 생방 현장에 도착한 홍현희는 주꾸미를 무한대로 먹을 생각을 했고  촬영 전 스태프들에게 열정적으로 질문 공세를 하고 집에서 준비해 온 레시피 무기를 꺼냈어요. 

 

홈쇼핑 생방송이 시작되자 홍현희는 주꾸미 먹방을 했고 첫 푸드 홈쇼핑에서 긴장하기도 하고 홍쓴부부의 불타는 먹방에 주꾸미 주문량이 실시간 홈쇼핑 도중 코미디쇼 큰 웃음을 선사했고 매니저까지 불러 생방송을 함께 했습니다. 

 

 

전참시 하승진 매니저 이충훈 키 RC카 어린시절

■ 전참시 하승진 전현무가 하승진을 소개했고 농구 포즈를 취하며 녹화장 분위기는 농구대잔치가 되었어요. 저 키로 서장훈의 뒤통수를 때렸다며 서장훈 형이 키가 저보다 작아서 어쩔 수 없었다고 했어요. 하승..

yuyakesora.tistory.com

 

 

전참시 홍현희 쭈꾸미 홈쇼핑 필라테스

■ 전참시 홍현희 홍현희와 매니저는 함께 필라테스를 했어요. 필라테스 학원은 방탄소년단 RM 등 수많은 스타들이 방문한 곳입니다. 필라테스 강사의 반려견이 자꾸만 홍현희에게 짖었어요. 소고기와 족발 양말..

granuja.tistory.com

주문량은 5000개가 넘고 쭈꾸미는 완판을 기록했고 홈쇼핑은 '조기 종영' 되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