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김광민 나이 프로필 놀면 뭐하니

피아니스트 김광민 나이 프로필 놀면 뭐하니

 

오늘 놀면 뭐하니에서는 피아니스트 김광민 집에 방문했어요. 집에는 한정판 LP 조선시대 왕실에서 사용한 자개장, 최초의 전자레인지가 공개되며 라섹이 직접 만든 밑반찬과 김광민이 끓인 김치찌개로 식사를 했답니다. 오늘 아마도 김광민 씨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피아니스트 김광민 프로필

 

 

김광민 나이 60년생이며 6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피아노 연주가이며 작곡가 입니다. 재즈 피아노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2009년 동덕여대 공연예술학 교수였습니다.  학력은 명지대 무역학과- 버클리 음대 대학 학사 - 뉴잉글랜드 컨서버토리 석사 출신입니다. 

 

음반은 1집 지구에서 온 편지 2집 Shadow Of The Moon 3집 보내지 못한 편지 4집 혼자 걷는 길 5집 시간여행 6집 너와 나 등이 있습니다. 

 

 

4살부터 피아노를 쳤고 중학시절 밴드 활동을 하고 명지대 무역학과로 대학에 진학해 동서남북 밴드를 결성해 활동하고 김민기, 양희은, 조동진과 앨범 세션 참여하고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건반 주자였습니다. 버클리 음대에서 6년간 공부했고 한국에서 MBC 수요예술무대 진행을 하고 13년 동안했습니다. 현재 학생을 가르치며 공연과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김광민 미혼인 이유?

 

굉장히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며 눈은 그리 높지 않고 굉장히 결혼하고 싶은데 여자분을 만나면 너무 긴장해서 숟가락, 젓가락을 자꾸 떨어뜨리고 서둘러 '늦었으니 가셔야죠'라고 권하고 그렇게 집에 와선 '휴 살았다'라고 한다고 합니다. 여성을 만나면 긴장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과거 예능에 출연해 한 발언입니다. 

 

 

■ 인기 포스팅

 

중국산 새우 구별법

광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나주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2020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지급일

인천시 긴급재난지원금 기초생활수급자 신청

대구시 긴급복지특별지원 신청

코로나 19 최악 시나리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