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재난지원금 사용처 선불카드 정리

울산 재난지원금 사용처 선불카드 정리

 

울산 긴급재난지원금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처 및 사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울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사용처

 

 

신용카드, 체크카드의 경우 신청하신 카드사 홈피에 가시면 가맹점 찾기를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혹은 페이코 앱을 설치한 후 라이프 메뉴에서 자신 위치 가맹점 정보, 지자체별로도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울산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사용처

 

 

선불카드는 무기명카드입니다. 도난이나 분실의 경우 원칙적으로 재발급 불가입니다. 무기명 선불카드 수령자 정보 등록을 하시면 재발급 가능합니다. 비씨카드가 홈피와 카드 발급기관에서 수령자 정보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지 않은 범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수령자 정보 등록 방법 비씨카드사 혹은 카드 발급 금융기관 방문 정보 등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등록 비씨 카드사에서 카드 상품 - 선불카드 - 소득공제 등록에서 하시고 방문신청은 중구, 동구, 북구, 울주군 경남은행/ 남구 농협입니다. 분실 도난 시 즉시 카드사 연락해 거래 정지 신청을 하고 재발급 신청을 합니다. 

 

 

선불카드 사용처 울산시내 비씨카드 가맹점입니다. 전통시장, 편의점, 서점, 주유소, 병의원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선불카드 이용제 업종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결재, 유흥 사행성 업종, 온라인 결재, 골프장, 골프연습장, 귀금속점, 상품권, 국세 지방세에서는  사용불가입니다. 단말기를 긁어 결재 가능하며 꽂아쓰는 단말기는 승인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