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봉포머구리집 - 유명한 맛집

속초 봉포머구리집 - 유명한 맛집

 

예전에는 청초호수 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2년후에 갔더니 영랑해변 쪽으로 이전 했더라고요

 

2년 전에 현지인 소개로 가본 봉포 머구리집

 

워낙 유명하고 맛집이라 소문이 나있어서 엄청 기대하고 갔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는 물회랑 속초 하면 떠오르는 오징어 순대를 시켰어요

 

예전 호수 공원 행사장에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기대하고 있었지요...

 

 

 

드디어 오징어 순대가 나왔네요....  간장에 찍어 먹어야 해요... 통 오징어에 전처럼 부쳐서 나오는데

 

 

예전에 제가 먹었던 거랑 좀 맛이 달랐던거 같아요...

 

좀 느끼하더군요....  ㅋㅋ 그래도 잘 먹었어요

 

 

 

물회가 나왔네여... 얼음이 참 곱게 갈려서 먹기 좋았고요... 시원합니다... 여기는 톳을 같이 넣어 주었네요....

 

여러가지 생선과 오징어가 새콤 매콤하니 맛있었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물회는 청초수물회에서도 먹었는데 여기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청초수도 나름의 매력이 있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