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스타 혼밥하기 좋은 귀일만두 갔다 왔어요!!!!!!

라페스타 혼밥하기 좋은 귀일만두 갔다 왔어요!!!!!!

 

오늘은 볼일이 있어 라페스타 나갔다가 혼자 밥먹어야 해서 이리저리 방황하다

 

귀일만두에서 먹기로 정했다..

 

 

예전에 카카오 플레이스에서 평점이 꽤 좋아서

 

가본 곳 이다 .  여기도 메뉴가 참 다양하다 

 

 

 

 

 

주 메뉴는 만두

 

예전에 새우 만두 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 속이 꽉찬 만두를 좋아하는 나는 별로였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는 입맛은 다양하니까~~

 

 

반찬이 먼저 나왔네요  맛이 중국산 같진 않았는데 모르겠네요 맛있었어요

 

 

이 물병 귀엽지 않나요? 미니 생수통 같은 느낌이예요 이것도 파시더라고요 2500원 이었나?

 

그랬던거 같은데

 

 

 

저녁 때라 된장찌개를 시켰답니다...

 

 

맛은 so so 괜찮았어요 특별한건 없고 한끼 잘 먹었다 정도?

 

두부, 버섯, 호박 양파가 들어간 짭쪼롬한 된장찌개 ㅋㅋ

 

여기는 혼자 오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저 포함 4분 이었어요...

 

가끔 눈치 보이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맘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