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리턴즈 독일행 가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 독일행 가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원년멤버 신구,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새로운 멤버인 김용건이 함께 한다고 해요.. 


짐꾼은 바로 이서진이 하기로 하고 4일 독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새로운 멤버 김용건은 나이 73세에 예능감과 센스를 겸비한 꽃할배의 막내로 합류 했어요.. 김용건은 평소 꽃보다 할배 열혈 시청자로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김용건은 합류가 실감나지 않고 셀레는 마음이 크다며 나이가 차서 가게 됐는지 후보들이 많았을 텐데 영광으로 생각하며 나 뿐만 아니라 다같이 여행하고 싶었는데 로또 맞은 기분이라고 합니다. 



김용건 아들인 배우 차현우와 하정우는 응원을 하며 아주 좋아 했다고 예능을 하면 셀레는 마음이 있다고 해요.




건강상 문제로 출연 무산 될뻔 했던 백일섭은 꽃보다 할배를 마치고 무릎과 허리를 합쳐서 6시간 반의 수술을 받았다고 해요.. 조금만 아파도 병원을 찾게 되고 이순재처럼 연기생활을 오래 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욕심을 비치고 졸혼 후 혼자 당당하게 살면서 자식들에게 짐이 되고 싶지 않다면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꽃보다 할배는 시즌1은 프랑스와 스위스 시즌 2는 스페인 시즌 3는 그리스편으로 이번에는 독일편으로 촬영을 한다고 하며 중국과 미국에서도 만들어 질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6월 29일 첫방송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