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고백받은 연예인

여자에게 고백받은 연예인

헬로비너스의 멤버 였던 나라는 최근에 수상한 파트너에서 여 검사역을 맡은 걸그룹입니다. 과거에 택시라는 프로 그램에서 나온 내용으로 나라는 과거 ' 분당 이나영'으로 불릴 만큼 학창시절부터 이뻤다고 하는 데요. 남학생들의 고백은 물론이고 독특하게 여학생 한테 고백을 받았다고 털어 놨는데요.. 워낙 비율도 좋고 얼굴이 작아 남녀불문하고 인기가 많았던 모양입니다. "어떤 여학생은 연락처를 알아내기도 했다 " "집 앞에 찾아 오기도 했다 " 고 말했다네요.

 

 

 

나라는 성형은 안했고 보톡스는 가끔 맞는다 라고 말했어요. 솔직하네요. 진짜 자연미인이었군요. 축복받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