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현 근황 , 왕조현 리즈시절

왕조현 근황 , 왕조현 리즈시절



왕조현은 1980년생으로 청순미 폭발하던 여신으로 기억되네요..


명절만 되면 방영되었던 중국영화를 통해 자연스레 팬이 되었죠.. 


당시에는 임청하, 왕조현, 장만옥, 장국영, 유덕화, 양조위의 아주 열렬한 팬이었죠.. ㅋㅋ


왕조현나이는 현재 52세 예요.. 


1982년 아디다스 광고로 데뷔했어요.. 


국립대만 예술대학교를 졸업했어요..


주로 영화에서 출연을 많이 했네요..




가장 유명한 천녀유혼.. 꽃미남 꽃미녀가 가득가득   


청사, 동방불패, 도신, 상하이 이야기 등이 있어요.. 엄청 많아요.. 46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했네여,,


이 후 2002년 미려상해를 끝으로 캐나다로 떠났다고 합니다. 


요즘은 SNS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트리를 배경으로 동안미모에 패딩점퍼에 가죽바지를 매치해 청순하면서 젊은 감각을 유지하고 있어요.. 



왕조현 리즈시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