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정은지 가요광장 게스트 훈훈한 일화

성동일 정은지 가요광장 게스트 훈훈한 일화


배우 성동일이 가요광장 새 DJ 정은지를 때문에 라디오에 출연합니다. 


성동일은 4일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합니다. 


2012년 인기리 방영된 tvN ‘응답하라 1997’에서 부녀로 연기 호흡을 맞췄어요.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인연을 이어가며 인터뷰 등을 통해 서로를 언급했어요. 




성동일은 이수지 대신 이번 주부터 새로운 DJ로 자리한 정은지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라디오 나들이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1일은 초롱과 보미 , 2일 그룹 엑소 수호, 3일 코요태 김종민, 박재정 등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외에도 성동일과 정은지의 훈훈한 일화는 다양합니다. 


2017년 성동일이 정은지에게 간식차를 선물하기도 했어요.  




츄로킹은 12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현장에 도착한 간식차 사진을 공개해 배우 성동일이 '언터처블'에 출연 중인 정은지를 응원하기 위해 선물했어요. 



"오늘의 서포트 현장은 JTBC 드라마 '언터처블'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정은지 배우님 서포트 진행했고요. '응답하라1997'에서 함께 하셨던 성동일 배우님이 개딸 정은지 배우님을 응원하기 위해 보내주셨습니다"



"예전 성동일 배우님 인터뷰에서 응답하라 시리즈 중 최강 개딸을 고르는 질문에서 정은지 배우님을 택하셨죠. 많이 아끼셔서 그런지 이렇게 드라마 현장에 응원까지 보내주셨습니다. 정은지 배우님 트럭 보자마자 환한 웃음으로 맞아주셨고요. 드라마 촬영으로 피곤할 법도 한데 늘 밝은 모습 보이시며 인증샷도 찍으시고 스태프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답니다" 




"성동일 배우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요. 두 분 모두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에는 반대로 정은지가 성동일에게 커피차를 보냈어요. 


미스함무라비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하트를 그리고 사진을 올렸어요. 


'응답하라 1997 개딸 아부지께 시원한 커피를 쏩니다.'


정은지는 최파타에 출연해 성동일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어요. 


실제로 성동일은 한 인터뷰에서 개딸 중 정은지를 최고의 딸로 꼽았어요. 




" 개딸 중 상개딸이다. 아무래도 계속 연락을 주고 받아서 그런 것 같다. 어버이날이나 기분 좋은 일이 있으면 연락을 드리는 편이다. 또 남다른 것 같다. 첫 드라마에 아버지 역할 이셨지 않나. 저렁도 잘 맞았고 너무 좋았다. 또 사람으로 선배님으로 너무 존경할 수 있는 분이다. 


자신이 만든 하늘 바라기 노래는 아버지에 관한 노래다 보니 선배님이 나를 위해서 노래를 만들었냐고 해주셨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