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근황 승리호 리처드 아미티지 누구?

송중기 근황 승리호 리처드 아미티지 누구?


22일 간식차 업체는 인스타그램에 송중기 근황을 올렸네요. 


영화 승리호 송중기 배우님 커피차 서포트~ 막바지 열촬 중이신 송중기 배우님과 스탭, 배우님 커피, 음료 넉넉하게 준비 해주셨고 항상 한결같이 반갑게 맞아주시는 송중기 배우님~" 글과 함께 간식차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승리호’의 송중기 배우님 서포트~ 커피퐁은 오늘 영화 ‘승리호’ 송중기 배우님 커피차 서포트에 나와 있습니다~ 오늘 송중기 배우님 서포트는 콘텐츠지음 한석원 대표님께서 막바지 열촬 중이신 송중기 배우님과 스태프, 배우님들을 위해 커피퐁 커피, 음료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어요~ 항상 한결같이 반갑게 맞아주시는 송중기 배우님~ 오늘도 오픈하기 전부터 주문 경쟁이 치열하네요~ 오래 기다리시지 않게 빠르고 맛있게 만들어드렸구요~!!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저희도 즐겁게 진행하였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콘텐츠지음 한석원 대표님의 소중한 정성 빠짐없이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송중기가 선물받은 간식차로 '송중기 배우님과, 영화 승리호 팀을 응원합니다'




8월 영국 배우 리처드 아미티지는 영화 승리호를 촬영 중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송중기는 내게 냉면을 소개해주고 이제 냉면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됐다" 글과 초록색 모자를 쓰고 메뉴판을 보는 송중기의 모습을 올렸어요. 


리처드 아미티지는 8월 승리호 촬영을 위해 내한했습니다. 



SNS에 'Looking forward to visiting Seoul. 나는 너를 만날 것을 고대한다'는 한국어 메시지와 함께 대한항공 여객기 사진과 기내 탑승 인증 사진을 올렸어요. 

 

리처드 아미티지는 영화 '승리호' 촬영을 위해 한국에 방문했고 첫 한국 영화입니다. 



 

리처드 아미티지는 영국 출신 배우 드라마 남과 북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했고 영화 퍼스트 어벤져, 오션스8, 필그리미지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승리호' 촬영을 마치고 9월 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습니다.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서울을 떠고 한국, 한국에서 사귄 친구들과 사랑에 빠졌고 아름답고 훌륭하고 친절했던 사람들이고 매우 좋은 기억을 만들어줬다" 글을 남겼습니다.  


승리호는 우주SF 영화이며 송중기와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이 함게 촬영한 영화입니다. 




지난 9월 말에 배우 송중기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종영 소감을 밝혔어요. 


극중 쌍둥이 형제 은섬과 사야를 1인2역으로 연기하고 처음으로 1인2역을 맡아 어려웠지만 재미있었고 방대하고 깊이있는 이야기 매력적인 작품이라 욕심이 컸다고 했어요. 


김원석 감독님, 김영현·박상연 작가님, 9개월 동안 현장에서 노력한 스탭분 진심으로 존경하고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시청해 주셔서 큰 힘이 됐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