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미우새 키스신 빚 목포 오디션

최진혁 미우새 키스신 빚 목포 오디션


미운 우리 새끼 최진혁이 스페셜MC로 출연했어요. 


로코 신흥강자, 키스 장인 최진혁이 등장해 모벤져스는 미남 아들 왔다고 반겼어요. 


1년 동안 밥 대신 닭 가슴살만 먹었다고 했어요. 깔끔한 성격 때문에 사극 촬영에서 고생했다고 합니다. 성숙한 외모 때문에 20대 초반 노안 굴욕을 당하기도 하고 신인 시절,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등을 하고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볼 거라는 기대했지만 실망한 일도 공개했어요. 




잘생긴 분을 보니까 너무 행복하고 생각보다 강하지 않고 그리고 드라마도 정말 재밌게 봤다고 했어요. 



신동엽이 어머님들이 잘생긴 사람이 나오니까 리액션이 다르다고 하자 김종국 어머니는 여자니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했어요.  서장훈은 충수 오라버니 깜짝 놀라겠고 했고 충수 오빠보다 우리 종국이가 더 놀랄 거다라고 했어요. 


최진혁 키스의 달인이라는 별명을 언급하자 박수홍 어머니는 키스를 너무 잘하고 자주한다고 했어요. 



연습을 하는지 타고난 건지 묻자 홍진영 어머니는 타고나겠죠라고 했어요. 


드라마에서 키스신이 워낙 많아서 그런 별명이 붙은 거지 진짜 달인은 아니라고 했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거니까 그런 적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적도 있다면서 키스 후 감정이 생긴 적이 있냐는 물음에 답했어요. 




토니 어머니는 보는 사람도 키스할 때 진정으로 해야 실감이 나고 건성으로 쪽 하고 강아지한테 하듯이 하면 안 되잖아라고 하자 이옥진 토크쇼에 오신 걸 환영한다고 신동엽이 말했어요. 


처음에는 쑥스럽지만 적응되면 현장에 스탭은 안보이고 둘이 있는 것 같다고 했어요. 


최진혁 키스신 상대 배우는 송지효 송하윤 장나라가 있고 상대 여배우와 키 차이 때문에 더 그렇게 보이고 키스신은 한번에 끝내야 만족하고 집중하다 보면 좋은 모습이 나온다고 했어요. 


신동엽은 90년대 중반 목포에 처음 세발 낙지를 먹었는데 신세계를 경험해 너무 맛있었다고 하자 최진혁은 자신의 외가가 가두리 양식장 생선을 하셨는데 김치 냉장고 3대가 다 생선이어서 해산물에 대한 트라우마로 인해 정육점집 아들이 부러웠다고 했어요. 



자신은 육식파라며 낙지 탕탕이를 돈주고 사먹어 본 적이 없다고 했어요. 




서울에 올라온지 15년이 넘었고 어린시절 목포에서 살아 사투리를 못 고쳤고 배우생활을 위해 고치려 노력한다고 했어요. 


우연히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 1위를 했고 기껏해야 5주방송 TV에 얼굴이 나오니 사람들이 알아볼까봐 모자쓰고 다녔고 다른 세상이 열린 듯 한 기대감 생겼고 했어요.


드라마 출연해도 아무도 못 알아보고 연기 못한다고 혼나니 자연스럽게 현실을 알았고 나중에 겸손해졌다고 합니다. 


20대 때 빚을 갚아야해 가장 역할을 했고 치열하게 열심히 살았다고 합니다. 



사람들 못 만날 정도였다고 했어요. 몸 만드는 것이 힘들었던 신인 때, '파스타'란 드라마 때 상의를 탈의해야한데 당당하게 탈의한 배우들과 달리 혼자만 민소매를 입었고 그때부터 독한 마음으로 1년 동안 밥 안먹고 내 자신에게 화가 나 집을 책임져야했기에 가장으로서 독하게 몸 관리를 했고 정말 힘들었다고 해요. 다행히 군대가기 직전 빚은 다 갚았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