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미우새 곱창 떡볶이 화떡 찹찹 핫도그 위치 및 가격?

홍선영 미우새 곱창 떡볶이 화떡 찹찹 핫도그 위치 및 가격?


다이어트 중인 홍선영 치팅 데이 근황을 알렸어요. 


홍선영은 피자, 치킨은 기본이고 짜장면과 곱창,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했고 홍진영은 먹고 싶은 거 먹어 오늘은 치팅 데이라며 오늘은 운동 죽어라 할 각오하고 먹자고 하자 홍선영은 러닝머신 2시간한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자신의 옷을 입었냐고 물었고 홍선영은 너의 재킷이 맞다며 자매들이 옷으로 싸우는거 해보고 싶었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박시한거 사지 말던가 해야지 옷방에서 옷이 없어진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1년 전 촬영한 미운 우리 새끼 녹화분 재방송을 봤다고 했고 홍선영은 부끄러워 하며 떠올리기 싫다고 했어요. 


배우 천정명은 살 많이 뺐다고 했어요. 


홍선영은 치팅데이를 몇개월간 기다렸다고 했고 홍진영 무대 의상을 입고 외출했습니다. 


요즘에는 너 옷이 맞는다고 했고 핫도그 가게를 갔어요. 핫도그 3개와 수박주스를 먹었어요.


홍선영은 먹는 재미가 있어 좋다고 했어요. 


홍선영은 4차까지만 가겠다고 했어요. 




천정명 이 모습을 보고 작품을 위해서 30kg을 찌웠다가 한 달 반만에 20kg을 뺐다며 살이 찌니까 힘든데 작품이 엎어져 한달 뒤에 드라마에 들어가야해서 살을 다시 뺐다고 했어요.


다음은 해장국집을 갔고 산처럼 쌓인 뼈를 먹었고 해장국을 맛있게 먹었어요. 



해장국을 비운 후 곱창 떡볶이를 먹으러 갔고 곱창과 튀김과 채소와 함께 삼합을 해서 먹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음식 참는게 힘든데 살 빼서 더 맛있게 먹어야겠다고 생각했고 목표가 있으니 참을 수 있었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홍선영이 60kg가 되면 소개팅을 시켜주겠다고 했어요. 




남자친구와 스티커 사진도 찍고 손잡고 쇼핑몰, 놀이동산, 심야영화도 보고 싶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남자친구 생기면 도서관에 가고 싶다며 세번째 식사를 마친 홍선영은 디저트를 먹으러 가자고 했어요.


홍선영 미우새 핫도그집은 핫도그 찹찹 혹은 찹찹 핫도그라고 하네요. 


핫도그 찹찹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21-10


핫도그 찹찹 강남역점 강남구 역삼동 620-10 1층


핫도그 찹찹 현대백화점 목동점 양천구 목동 916 현대백화점 지하 2층




홍선영 미우새 곱창 떡볶이 집은 명동에 위치한 화떡이라고 합니다. 



화떡주소 : 서울 중구 명동 4길 15


화떡 전화번호 : 02-753-9588


화떡 영업시간 매일 11시 - 밤 10시


화떡 메뉴 및 가격


마늘 곱창떡볶이 1인분 10400원


마늘떡볶이 1인 8400원


즉석 떡볶이 7500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