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은성 이사 프로필 만남

서태지 이은성 이사 프로필 만남

 

■ 서태지 프로필

 

서태지 나이 47세

 

고향 서울

 

시나위 밴드에 들어가 서태지라는 이름으로 활동 시작합니다. 

 

고2 85년 하늘벽 밴드를 만들었고 중학교 3학년 때는 꼴찌를 하기도 했습니다.. 고등학교 음악을 위해 자퇴를 하고 대학로를 전전하다 멤버 구인 광고를 보고 활화산 밴드 합류해 신중현이 운영한 록카페 우드스탁에서 이중산을 만나 베이시스트로 활동하다 신대철에게 스카우트됩니다. 당시 보컬은 김종서 였고 리더 신대철과 의견 대립으로 해체되었습니다. 새로운 음악을 모색하다 서태지는 양현석, 이주노를 만나 서태지와 아이들 결성해 1992년 난 알아요를 발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합니다. 각종 대상과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하여가, 발해를 꿈꾸며, 컴백홈 이후 96년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새로움에 대한 부담과 창작의 고통으로 화려할때 미련 없이 떠난다고 선언하고 그룹 해체와 잠정은퇴를 발표하고 미국으로 갑니다. 

 

1년 동안 휴식을 취하고 98년 첫 솔로 음반을 발표한 이유는 음악과 무관한 삶을 살 수 있을 줄 알았지만 음악을 계속할 수 밖에 없었다네요. 2000년 6집으로 컴백했고 다시 히트를 기록합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히트곡은 난 알아요, 환상속의 그대, 하여가, 발해를 꿈꾸며, 컴백 홈, 필승, 교실이데아 등이 있습니다. 솔로 앨범으로는 오렌지, 울트라 매니아, 로보트, Moai, 소격동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90년대 가요계를 이끈 대표적인 가수이자 솔로앨범도 성공적이었습니다. 

 

2013년 배우 이은성과 결혼해 2014년 8월 딸 담이는 이은성을 닮았다고 하네요. 

 

2008년 서태지 8집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계기로 만났다고 합니다. 서태지는 김종서가 출연한 드라마 행복합니다를 통해 이은성에게 호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2013년 5월 15일 서태지는 서태지닷컴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짝을 찾았다며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이은성이 평소에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서태지 나이 47세 이은성 나이 31세 나이차 16세입니다.

■ 이은성 프로필

 

이은성 나이 31세

 

고향 인천

 

 

2003년 반올림에서 고등학생 서정민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고아라 절친으로 똑부러진 모범생 역을 맡았어요. 

도도하고 차분하지만 서태지 이야기가 나오면 흥분하는 서태지 팬으로 출연한바있습니다. 

 

이은성 드라마

 

 

케세라 세라, 얼렁뚱땅 흥신소, 행복합니다

 

서태지 이은성 이사 연애담

■ 서태지 이사 가수 서태지 배우 이은성 부부 무한도전을 통해 방송에 노출된 평창동 집에서 이사했습니다. 최근 다른 곳으로 이사했고 집이 너무 많이 알려져서 옮겼다고 합니다. 2014년 MBC 무한도전 토요일..

septembers.tistory.com

이은성 영화

 

다세포소녀, 오래된 정원, 은하해방전선, 뜨거운 것이 좋아, 더 게임, 국가대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