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집 캥거루 하우스 조달환 미우새

오민석 집 캥거루 하우스 조달환 미우새

■ 미우새 오민석 

 

오민석은 식사를 하기 위해 문을 나섰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옆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자연스럽게 식사 준비를 했는데 알고 보니 옆집은 오민석 엄마 집이었어요.  오민석은 원룸 라이프 생활 중이었어요.  행거 위에 쌓인 옷들과 냉장고 안에는 건강즙이 가득했어요. 엄마와 독립된 공간에 함께 사는 캥거루 하우스였습니다. 

 

■ 캥거루 하우스란?

 

캥거루가 새끼를 키우기 위해 집을 자신의 몸속에 하나 더 갖고 있는 것처럼 집안에 또 하나의 집을 품고 있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실제로는 한채이지만 내부는 두 채로 이루어진 것을 말합니다.  월세를 주기도 하고 전원주택이나 주말주택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남은 공간을 임대형 별장, 임대형 주택, 펜션으로 이용해 수익을 얻는 것을 말합니다. 

 

소불고기, 김치찌개, 계란프라이 엄마표 음식으로 든든한 첫 끼를 하고 귤을 들고 본인의 집로 간 후 설거지를 하지 않은 모습이 나왔네요. 

 

 

식사를 마친 오민석은 바로 자리를 나와 드라마 대본 분석을 했어요. 대본을 보다 베개 커버를 벗기기도 하고 엄마 집에서 유료 영화를 결제하고 시청했습니다. 지인 방문조차 눈치채지 못했고 지인의 전화를 받고 자신의 집으로 갔어요.

 

배우 조달환은 캥거루 하우스를 보고 이게 무슨 독립이야라고 했어요.  

 

 

오민석은 어머니가 이 방을 월세를 내놓으려고 했고 그때 나보고 독립하라고 했는데, 내가 여기로 독립하겠다했다는 거죠.  빨래도 어머니가 다 해주신다고 했고 자신의 세탁기는 작동을 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조달환은 오민석에게 기생충이라며 아무것도 안하고 얹혀있는 거라고 팩폭을 날렸어요.  

 

조달환은  결혼해서 한 가정을 꾸려서 독립했다고 하자 오민석은 자신은 아직 결혼 생각 없다고 했어요.  오민석은 조달환을 데리고 옆집 엄마 집에 초대하기도 했어요. 

 

오민석 나이 키 집 드라마 프로필

■ 오민석 프로필 오민석 나이 80년생 39세입니다. 오민석 고향 서울 오민석 학력 경희대 경영학 학사 오민석 키 180센티 중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나왔습니다. 현재 미우새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모..

septembers.tistory.com

 

 

봉태규 하시시박 자녀 육아 데뷔 미우새

■ 미우새 봉태규 배우 봉태규가 아이를 키울 때 대변 때문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내를 아무리 사랑해도 진짜 안 맞는 부분이 있느냐고 묻자 봉태규는 나는 아내를 바깥양반이라 부르고 자신이 안사람이라고 했..

windmiller.tistory.com

조달환은 형은 나이도 어리고 기회도 많은데 왜 출연했냐고 하자 이 프로그램이 나이 많은 사람들이 속 썩이는 거잖아 부모님을 보통 나오는 분들이 50 넘잖아라고 하기도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