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오민석 독립 어머니 조달환

미우새 오민석 독립 어머니 조달환

■ 미우새 오민석

 

오민석은 예전과 달리 직접 빨래를 했어요.

 

결국 오민석은 모든 빨랫감을 세탁기에 집어넣은 다음 어머니에게 전화했어요. 세제량 조언을 받고 다시 돌아와 잊어버린 베개커버를 세탁기에 넣고 귤을 까먹었어요. 

 

오민석 나이 키 집 드라마 프로필

■ 오민석 프로필 오민석 나이 80년생 39세입니다. 오민석 고향 서울 오민석 학력 경희대 경영학 학사 오민석 키 180센티 중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나왔습니다. 현재 미우새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모..

septembers.tistory.com

 

오민석 집 캥거루 하우스 조달환 미우새

■ 미우새 오민석 오민석은 식사를 하기 위해 문을 나섰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옆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자연스럽게 식사 준비를 했는데 알고 보니 옆집은 오민석 엄마 집이었어요. 오민석은 원룸 라이프 생활 중이..

frechketchup.tistory.com

오민석 절친 조달환이 방문했습니다. 

 

너 때문에 네가 양아치라고 해서 사람들이 나 보면 기생충이라고 한다고 했어요. 

 

내가 봐도 놀랐다며 재수 없었다고 했어요.  댓글을 보고 쌤통이시라며 엄마가 네가 싼 똥은 네가 치워라고 하셨다네요. 

독립을 하기위해 어머니 집에 안 가고 혼자 하겠다고 했어요.

 

 

근데 갑자기 안 가면 그러니 하루에 한 번만 간다고 했어요. 


오민석은 밥 먹고 물 부어 놓는 걸 방송 보고 고쳤다고 언급했어요. 

 

오민석과 조달환은 마트로 향했고 즉석밥, 라면을 구입했습니다.  결국 오민석은 인스턴트만 사고 정리를 시작했어요. 

 

조달환을 위해 요리를 했고 정작 필요한 물건들을 사지 못했어요.

 

오민석은 조달환의 유혹을 거부하고 있는 도구로 라볶이를 완성했습니다. 

 

 

미우새 홍진영 홍선영 정신연령 테스트 동안 내기 결과?

■ 미우새 홍진영 거실에 있던 홍선영은 방에 있는 홍진영을 불렀어요. 홍선영은 쫓아간다. 빨리 와라라며 카운트 다운을 셌고 홍진영은 진짜 어이없네 안 가라고 했지만 숫자가 줄어들자 가. 가고 있다고 라고..

yuyakesora.tistory.com

 

 

미우새 김종국 김성령 몸무게 김준현 수구레 볶음

■ 미우새 김종국 동생들과 함께 김준현을 만났어요. 네가 신메뉴 한다고 해서 전문가를 불렀다며 김준현 초대했고 춘식은 아이돌보다 준현이 형이라고 했어요. 김준현은 메뉴 개발한다고 해서 안주로 괜찮은 거..

septembers.tistory.com

오민석과 조달환은 본격적으로 식사를 했고 와인 오프너를 챙기지 못했지만 혼자 해결하기 위해 가위로 와인을 오픈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와인이 터지면서 집 안에 사방으로 튀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